2003.12.10 11:20
[re] 새차패키지?
조회 수 6170 댓글 0
그렇군요.
만약에 윈도우 틴팅을 안하면 그만큼 가격을 내릴수 있나요?
제차에는 썬팅을 되어있어서요.
만약에 틴팅이란게 더 좋은거면 기존의 필름을 떼어 내야겠지요.
새차패키지를 하게되면 얼마나 걸리죠?
답변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23 |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 xg오너 | 2003.12.09 | 6186 |
| 622 | [re]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5892 |
| 621 | 새차패키지? | 김견모 | 2003.12.09 | 7192 |
| 620 | [re] 새차패키지? | 타프코트 | 2003.12.10 | 6781 |
| » | [re] 새차패키지? | 김견모 | 2003.12.10 | 6170 |
| 618 | [re] 새차패키지? | 타프코트 | 2003.12.10 | 6098 |
| 617 | 약품 구매 문의 건 | 문창배 | 2003.12.09 | 5914 |
| 616 | [re] 약품 구매 문의 건 | 타프코트 | 2003.12.10 | 6036 |
| 615 | 윈도 틴틴 보증 문의 | 윤한신 | 2003.12.09 | 6449 |
| 614 | [re] 윈도 틴틴 보증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0 | 5307 |
| 613 |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 이희동 | 2003.12.09 | 7585 |
| 612 | [re]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7764 |
| 611 |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 이희동 | 2003.12.09 | 6552 |
| 610 | [re]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 타프코트 | 2003.12.10 | 6748 |
| 609 | 방음, 방청 문의.. | 김용헌 | 2003.12.09 | 6934 |
| 608 | [re] 방음, 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0 | 6533 |
| 607 |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mulder | 2003.12.09 | 7068 |
| 606 | [re]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타프코트 | 2003.12.10 | 5189 |
| 605 | 흠집이 났습니다. | mulder | 2003.12.09 | 9019 |
| 604 | [re] 흠집이 났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635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