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9 17:16

방음, 방청 문의..

조회 수 6932 댓글 0
안녕하세요...
저는 2002년12월에 차량을 구입하여, 일반 정비업소에서
언더코팅을 한번 받은적이 있습니다...
우연하게 귀사의 사이트를 방문하였는데요..
10년 보증까지 할 정도라면 믿을만하다 싶어 문의드립니다.
저는 기존에 언더코팅이 되어있는데...
귀사 제품으로 방음방청을 할시에 차량 하체부분도
재코팅하여야 하는지요...???
그리고, 표면 코팅의 경우 일부 업체에선 연마제가 포함된
코팅제를 사용하여 차량 도장면이 손상된다고 하던데...
귀사의 제품은 어떠한지요...???
그럼 수고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23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xg오너 2003.12.09 6186
622 [re]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타프코트 2003.12.10 5892
621 새차패키지? 김견모 2003.12.09 7191
620 [re] 새차패키지? 타프코트 2003.12.10 6780
619 [re] 새차패키지? 김견모 2003.12.10 6167
618 [re] 새차패키지? 타프코트 2003.12.10 6097
617 약품 구매 문의 건 문창배 2003.12.09 5911
616 [re] 약품 구매 문의 건 타프코트 2003.12.10 6034
615 윈도 틴틴 보증 문의 윤한신 2003.12.09 6446
614 [re] 윈도 틴틴 보증 문의 타프코트 2003.12.10 5304
613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이희동 2003.12.09 7585
612 [re]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10 7761
611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이희동 2003.12.09 6551
610 [re]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타프코트 2003.12.10 6745
» 방음, 방청 문의.. 김용헌 2003.12.09 6932
608 [re] 방음, 방청 문의.. 타프코트 2003.12.10 6529
607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mulder 2003.12.09 7065
606 [re]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타프코트 2003.12.10 5187
605 흠집이 났습니다. mulder 2003.12.09 9018
604 [re] 흠집이 났습니다. 타프코트 2003.12.10 6352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30 231 232 233 234 235 236 237 238 239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