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 많으십니다.
BENZ M클래스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차 문에 흠집이 났습니다.
흔히 "기스"라고 표현 하죠...열쇠 같은걸로 긁힌 자국입니다.
심하게 긇힌것 같지는 않은데 눈에 들어오네요.
어떤 처리를 받아야 하고 비용과 시간은 얼마나 들까요?
그리고 표 안나게 될까요?
BENZ M클래스를 운행하고 있는데요,
차 문에 흠집이 났습니다.
흔히 "기스"라고 표현 하죠...열쇠 같은걸로 긁힌 자국입니다.
심하게 긇힌것 같지는 않은데 눈에 들어오네요.
어떤 처리를 받아야 하고 비용과 시간은 얼마나 들까요?
그리고 표 안나게 될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23 |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 xg오너 | 2003.12.09 | 6186 |
| 622 | [re] 기스 제거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5892 |
| 621 | 새차패키지? | 김견모 | 2003.12.09 | 7191 |
| 620 | [re] 새차패키지? | 타프코트 | 2003.12.10 | 6780 |
| 619 | [re] 새차패키지? | 김견모 | 2003.12.10 | 6167 |
| 618 | [re] 새차패키지? | 타프코트 | 2003.12.10 | 6097 |
| 617 | 약품 구매 문의 건 | 문창배 | 2003.12.09 | 5911 |
| 616 | [re] 약품 구매 문의 건 | 타프코트 | 2003.12.10 | 6034 |
| 615 | 윈도 틴틴 보증 문의 | 윤한신 | 2003.12.09 | 6446 |
| 614 | [re] 윈도 틴틴 보증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0 | 5304 |
| 613 |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 이희동 | 2003.12.09 | 7585 |
| 612 | [re] 윈도틴팅에 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7761 |
| 611 |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 이희동 | 2003.12.09 | 6551 |
| 610 | [re]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 타프코트 | 2003.12.10 | 6745 |
| 609 | 방음, 방청 문의.. | 김용헌 | 2003.12.09 | 6931 |
| 608 | [re] 방음, 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0 | 6529 |
| 607 |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mulder | 2003.12.09 | 7065 |
| 606 | [re] 이런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타프코트 | 2003.12.10 | 5187 |
| » | 흠집이 났습니다. | mulder | 2003.12.09 | 9018 |
| 604 | [re] 흠집이 났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0 | 635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