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5 15:49
시공이 가능한지 ?
조회 수 7228 댓글 0
2001년 1월 식 무쏘를 타고 있습니다.
여기저기 잔기스가 있고요.
차량내부에 덕지덕지 붙이는 방음장치를 했습니다.
물론 바닥도 했고요.. (처음에 여기에 맡겼으면 하는 후회)
이 상태에서 방음, 방청, 표면보호에 관심이 있습니다.
시공이 가능한지요 ?
여기저기 잔기스가 있고요.
차량내부에 덕지덕지 붙이는 방음장치를 했습니다.
물론 바닥도 했고요.. (처음에 여기에 맡겼으면 하는 후회)
이 상태에서 방음, 방청, 표면보호에 관심이 있습니다.
시공이 가능한지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83 | 썬루프가 이상해요... | 박동석 | 2003.12.05 | 6311 |
| 382 | [re] 썬루프가 이상해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453 |
| 381 | 틴팅 A/S 문의 | 김재현 | 2003.12.05 | 6860 |
| 380 | [re] 틴팅 A/S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365 |
| » | 시공이 가능한지 ? | 최익규 | 2003.12.05 | 7228 |
| 378 | [re] 시공이 가능한지 ? | 타프코트 | 2003.12.05 | 6262 |
| 377 | 안녕하세요... 예전에 | 송동현 | 2003.12.05 | 7111 |
| 376 | [re] 안녕하세요... 예전에 | 타프코트 | 2003.12.05 | 6187 |
| 375 | 제품구매에 관하여... | 한광택 | 2003.12.05 | 6538 |
| 374 | [re] 제품구매에 관하여... | 타프코트 | 2003.12.05 | 6193 |
| 373 | 방음방청스페셜에 대한 질문입니다.. ^^ | 이재원 | 2003.12.05 | 6545 |
| 372 | [re] 방음방청스페셜에 대한 질문입니다.. ^^ | 타프코트 | 2003.12.05 | 6532 |
| 371 | A/s 가능 한지여... | 최용민 | 2003.12.05 | 7009 |
| 370 | [re] A/s 가능 한지여... | 타프코트 | 2003.12.05 | 6393 |
| 369 | 잔기스관련해서 | 삼송맨 | 2003.12.05 | 6817 |
| 368 | [re] 잔기스관련해서 | 타프코트 | 2003.12.05 | 6530 |
| 367 | 스페샬방음효과는? | 이해왕 | 2003.12.05 | 6222 |
| 366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타프코트 | 2003.12.05 | 6368 |
| 365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이해왕 | 2003.12.06 | 6187 |
| 364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타프코트 | 2003.12.06 | 597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