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5 15:48
안녕하세요... 예전에
조회 수 7110 댓글 0
디스커버리 표면보호와 방음 방청했던 송동현입니다.
잘 타고 있습니다. ^^ 감사드리구요..
다름이 아니라 제 랜드로버에 약간의 흠집이 갔습니다.
아마도 누군가 짐을 잠시 올려놓았다가 긁힌것 같은데요 ㅜㅡ
영 신경이 쓰여 그러는데 혹시 이런 것도 수리 가능한지요?
두번째로는 방음 방청이후 소리가 많이 둔해지긴했습니만,
여전히 엔진쪽 소리는 굉장히 큰 편입니다.
엔진룸 방음은 시공비가 얼마나 드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
안녕히계세요
잘 타고 있습니다. ^^ 감사드리구요..
다름이 아니라 제 랜드로버에 약간의 흠집이 갔습니다.
아마도 누군가 짐을 잠시 올려놓았다가 긁힌것 같은데요 ㅜㅡ
영 신경이 쓰여 그러는데 혹시 이런 것도 수리 가능한지요?
두번째로는 방음 방청이후 소리가 많이 둔해지긴했습니만,
여전히 엔진쪽 소리는 굉장히 큰 편입니다.
엔진룸 방음은 시공비가 얼마나 드는지 알고싶습니다.
그럼, 수고하시구요.
안녕히계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83 | 썬루프가 이상해요... | 박동석 | 2003.12.05 | 6310 |
| 382 | [re] 썬루프가 이상해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453 |
| 381 | 틴팅 A/S 문의 | 김재현 | 2003.12.05 | 6859 |
| 380 | [re] 틴팅 A/S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363 |
| 379 | 시공이 가능한지 ? | 최익규 | 2003.12.05 | 7226 |
| 378 | [re] 시공이 가능한지 ? | 타프코트 | 2003.12.05 | 6260 |
| » | 안녕하세요... 예전에 | 송동현 | 2003.12.05 | 7110 |
| 376 | [re] 안녕하세요... 예전에 | 타프코트 | 2003.12.05 | 6185 |
| 375 | 제품구매에 관하여... | 한광택 | 2003.12.05 | 6537 |
| 374 | [re] 제품구매에 관하여... | 타프코트 | 2003.12.05 | 6192 |
| 373 | 방음방청스페셜에 대한 질문입니다.. ^^ | 이재원 | 2003.12.05 | 6543 |
| 372 | [re] 방음방청스페셜에 대한 질문입니다.. ^^ | 타프코트 | 2003.12.05 | 6531 |
| 371 | A/s 가능 한지여... | 최용민 | 2003.12.05 | 7008 |
| 370 | [re] A/s 가능 한지여... | 타프코트 | 2003.12.05 | 6392 |
| 369 | 잔기스관련해서 | 삼송맨 | 2003.12.05 | 6816 |
| 368 | [re] 잔기스관련해서 | 타프코트 | 2003.12.05 | 6529 |
| 367 | 스페샬방음효과는? | 이해왕 | 2003.12.05 | 6220 |
| 366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타프코트 | 2003.12.05 | 6367 |
| 365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이해왕 | 2003.12.06 | 6186 |
| 364 | [re] 스페샬방음효과는? | 타프코트 | 2003.12.06 | 597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