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1 14:26
페인트 칩이 머에요?
조회 수 6529 댓글 0
표면보호 할 예정인데요..
페인트 칩이란건 또 머죠?
두가질 같이 해야 효과가 더 좋은가요?
시공가격표엔 펜트칩 가격은 없는뎅...
어떤 효과가 있는지 비교쩜 해주심 감사하겠슴다.
다시한번 여쭤보겠느데염 그러니깐 표면보호는 약품처리하는 기고,
페인트 칩은 비닐 시트를 덧씌우는 건가염?
우찌대는건지 --a
페인트 칩이란건 또 머죠?
두가질 같이 해야 효과가 더 좋은가요?
시공가격표엔 펜트칩 가격은 없는뎅...
어떤 효과가 있는지 비교쩜 해주심 감사하겠슴다.
다시한번 여쭤보겠느데염 그러니깐 표면보호는 약품처리하는 기고,
페인트 칩은 비닐 시트를 덧씌우는 건가염?
우찌대는건지 --a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723 | 지방에서는할수없나여????? | 임재풍 | 2003.12.11 | 6659 |
| 722 | [re] 지방에서는할수없나여????? | 타프코트 | 2003.12.15 | 4871 |
| » | 페인트 칩이 머에요? | 정경숙 | 2003.12.11 | 6529 |
| 720 | [re] 페인트 칩이 머에요? | 타프코트 | 2003.12.15 | 6083 |
| 719 | 질문 | 이승훈 | 2003.12.11 | 7039 |
| 718 | [re]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4023 |
| 717 | 재 도색후 오랜지 필 질문 | 송정웅 | 2003.12.11 | 6053 |
| 716 | [re] 재 도색후 오랜지 필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6420 |
| 715 | 질문........ | 김문선 | 2003.12.11 | 6627 |
| 714 | [re]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6475 |
| 713 | 표면보호 문의 | 정경숙 | 2003.12.11 | 6236 |
| 712 | [re] 표면보호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5 | 7568 |
| 711 | 세차페키지에대해.. | 김주형 | 2003.12.11 | 5170 |
| 710 | [re] 세차페키지에대해.. | 타프코트 | 2003.12.15 | 4739 |
| 709 | 방음방청에 대해서.. | 김주형 | 2003.12.11 | 3795 |
| 708 | [re] 방음방청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15 | 3771 |
| 707 | 표면보호 문의드립니다. | 홍석민 | 2003.12.11 | 6908 |
| 706 | [re] 표면보호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5 | 4982 |
| 705 | 전체 도장때문에 | 송정웅 | 2003.12.11 | 6518 |
| 704 | [re] 전체 도장때문에 | 타프코트 | 2003.12.15 | 838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