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1 11:51
방음방청에 대해서..
조회 수 3795 댓글 0
얼마전에도 문의를 드렸는데 궁금한게 있어서요..
방음방청도 애뉴얼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그럼 매년 가서 받아야 30프로 가격으로 받을수 있나요?
표면보호, 방음방청을 애뉴얼 서비스로 받을려면 금액이 부담되서요..
아님 방음방청은 2년-3년에 한번씩 재시공 서비스를 받아도 되나요?? 그럼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아.. 제 차는 쏘렌토입니다.
방음방청은 2-3년에 한번씩 해도 차에 무리는 없을까요??
그리고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이번에 차를 처음 구입하다보니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네요...^^;;;
방음방청도 애뉴얼 서비스가 필요하다고 하셨는데.. 그럼 매년 가서 받아야 30프로 가격으로 받을수 있나요?
표면보호, 방음방청을 애뉴얼 서비스로 받을려면 금액이 부담되서요..
아님 방음방청은 2년-3년에 한번씩 재시공 서비스를 받아도 되나요?? 그럼 가격이 어떻게 되나요? 아.. 제 차는 쏘렌토입니다.
방음방청은 2-3년에 한번씩 해도 차에 무리는 없을까요??
그리고 카드 결제 가능한가요?
이번에 차를 처음 구입하다보니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723 | 지방에서는할수없나여????? | 임재풍 | 2003.12.11 | 6659 |
| 722 | [re] 지방에서는할수없나여????? | 타프코트 | 2003.12.15 | 4871 |
| 721 | 페인트 칩이 머에요? | 정경숙 | 2003.12.11 | 6528 |
| 720 | [re] 페인트 칩이 머에요? | 타프코트 | 2003.12.15 | 6083 |
| 719 | 질문 | 이승훈 | 2003.12.11 | 7039 |
| 718 | [re]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4023 |
| 717 | 재 도색후 오랜지 필 질문 | 송정웅 | 2003.12.11 | 6053 |
| 716 | [re] 재 도색후 오랜지 필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6420 |
| 715 | 질문........ | 김문선 | 2003.12.11 | 6627 |
| 714 | [re]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5 | 6475 |
| 713 | 표면보호 문의 | 정경숙 | 2003.12.11 | 6236 |
| 712 | [re] 표면보호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5 | 7568 |
| 711 | 세차페키지에대해.. | 김주형 | 2003.12.11 | 5170 |
| 710 | [re] 세차페키지에대해.. | 타프코트 | 2003.12.15 | 4739 |
| » | 방음방청에 대해서.. | 김주형 | 2003.12.11 | 3795 |
| 708 | [re] 방음방청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15 | 3771 |
| 707 | 표면보호 문의드립니다. | 홍석민 | 2003.12.11 | 6908 |
| 706 | [re] 표면보호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5 | 4982 |
| 705 | 전체 도장때문에 | 송정웅 | 2003.12.11 | 6518 |
| 704 | [re] 전체 도장때문에 | 타프코트 | 2003.12.15 | 838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