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721 댓글 0
언더코팅만으로도, 하체방음의 효과가 어느정도는 있습니까.?
하체방음은 별도의 작업을 거치는것인가요.(예를 들어 어디를 틀어막거나..)
귀사의 언더코팅에 대한 설명을 읽어보니, 방음의 효과도 어느정도는 있는거 같아서요.  만약 있다면,  그냥 제일 저렴한 언더코팅만 할까 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643 이것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file 정민조 2004.09.29 7183
1642 [re] 이것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타프코트 2004.09.30 6963
1641 언더코팅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엘리사 2004.09.25 3026
1640 [re] 언더코팅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타프코트 2004.09.26 4506
1639 방음.방청 김재근 2004.09.25 2913
1638 [re] 방음.방청 타프코트 2004.09.26 4551
» 이어서, 하나 더 질문요...!! 질문자 2004.09.25 5721
1636 [re] 이어서, 하나 더 질문요...!! 타프코트 2004.09.25 3402
1635 하체방음방청을 하려는데 어떤게 경제적인지요..? 질문자 2004.09.25 6323
1634 [re] 하체방음방청을 하려는데 어떤게 경제적인지요..? 타프코트 2004.09.25 6252
1633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이우진 2004.09.23 9283
1632 [re]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타프코트 2004.09.24 4642
1631 추석연휴중 작업하시나여??? 윤덕영 2004.09.23 6176
1630 [re] 추석연휴중 작업하시나여??? 타프코트 2004.09.23 6811
1629 새차패키지문의 뉴EF소나타 2004.09.21 6466
1628 [re] 새차패키지문의 타프코트 2004.09.21 6393
1627 [re] 새차패키지문의 뉴이엡소나타 2004.09.21 2818
1626 방청방음 하체에 대한문의입니다. 박시영 2004.09.20 3561
1625 [re] 방청방음 하체에 대한문의입니다. 타프코트 2004.09.20 5301
1624 새차패키지 문의입니다 apple 2004.09.19 557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