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9.23 08:12
추석연휴중 작업하시나여???
조회 수 6177 댓글 0
전 경남에 살고 있는데 본가가 서울이라서 추석때 서울에 올라갑니다..
그래서 이번에 작업을 하려 하는데 휴무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서여~
그래서 이번에 작업을 하려 하는데 휴무기간이 얼마나 되는지 알고
싶어서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643 |
이것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
정민조 | 2004.09.29 | 7183 |
| 1642 | [re] 이것도 수리가 가능한가요? | 타프코트 | 2004.09.30 | 6963 |
| 1641 | 언더코팅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 엘리사 | 2004.09.25 | 3026 |
| 1640 | [re] 언더코팅에 대하여 문의합니다. | 타프코트 | 2004.09.26 | 4507 |
| 1639 | 방음.방청 | 김재근 | 2004.09.25 | 2913 |
| 1638 | [re] 방음.방청 | 타프코트 | 2004.09.26 | 4552 |
| 1637 | 이어서, 하나 더 질문요...!! | 질문자 | 2004.09.25 | 5721 |
| 1636 | [re] 이어서, 하나 더 질문요...!! | 타프코트 | 2004.09.25 | 3402 |
| 1635 | 하체방음방청을 하려는데 어떤게 경제적인지요..? | 질문자 | 2004.09.25 | 6323 |
| 1634 | [re] 하체방음방청을 하려는데 어떤게 경제적인지요..? | 타프코트 | 2004.09.25 | 6254 |
| 1633 |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 이우진 | 2004.09.23 | 9283 |
| 1632 | [re] 휀다한쪽,앞문방음한쪽 | 타프코트 | 2004.09.24 | 4644 |
| » | 추석연휴중 작업하시나여??? | 윤덕영 | 2004.09.23 | 6177 |
| 1630 | [re] 추석연휴중 작업하시나여??? | 타프코트 | 2004.09.23 | 6813 |
| 1629 | 새차패키지문의 | 뉴EF소나타 | 2004.09.21 | 6467 |
| 1628 | [re] 새차패키지문의 | 타프코트 | 2004.09.21 | 6393 |
| 1627 | [re] 새차패키지문의 | 뉴이엡소나타 | 2004.09.21 | 2818 |
| 1626 | 방청방음 하체에 대한문의입니다. | 박시영 | 2004.09.20 | 3561 |
| 1625 | [re] 방청방음 하체에 대한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4.09.20 | 5303 |
| 1624 | 새차패키지 문의입니다 | apple | 2004.09.19 | 558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