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443 댓글 0
안녕하세요..성의있는답변보고 질문하나 드립니다....
우선 제차는 91년rs코란도 9인승입니다.^^; 우선 방음을 한다는것을 우수워하는분들도 많은데..그냥타구 다니라구...^^; 그래두 한번 방음해볼려구요..그래서 다이 할려구 하는데요..비용두 만만치않쿠..디젤차자체가 소음이 워낙에 크기때문에....만은고민끝에 하기로 결정내렸습니다.

우선 하고자하는 순서는 바닥방음부터 할려구 하는데..우선 내부에 기존방음된것을 다뜯어내구 언더코딩제로 방음방청작업을 한후 방진패드를 깔구 그위에 방음레자로 덥을생각입니다. 그러면 들어가는 자제값이 얼마나 나올지 궁금하구요..하면서 조금쉽게 할수 있는 노하우라도 있으면 알려주세요..^^;  넘 많은부탁을 드리는건 아닌지 모르겠네요...그래도 이열정을 알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바닥방음 끝나면 천정방음 할려구 합니다..이건 바닥방음 끝나고 다시한번 질문 드리겠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부자되세요..꾸벅..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03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GKMANIA 2003.12.02 8426
102 [re] 감사합니다.. 타프코트 2003.12.03 7245
101 표면보호 문의.... 이종규 2003.12.01 9024
100 [re] 표면보호 문의.... 타프코트 2003.12.01 7170
99 7월 1일 근무하남여? 김태근 2003.12.01 8616
98 [re]7월 1일 정상 근무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161
97 덴트 질문입니다~ 윤상모 2003.12.01 7245
96 [re] 덴트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01 6944
95 문의 드립니다.... 이상훈 2003.12.01 6991
94 [re] 렉스턴의 새 차 패키지 .. 타프코트 2003.12.01 6926
93 표면상처 제거문의 최천길 2003.12.01 8672
92 [re] 표면상처 제거문의 타프코트 2003.12.01 6931
91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이종명 2003.12.01 8626
90 [re]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타프코트 2003.12.01 6966
89 [re] 감사합니다. 조만간 들르겠습니다. [냉무] 이종명 2003.12.01 6707
88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tiger 2003.12.01 7647
87 [re]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008
86 [re]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tiger 2003.12.01 7284
» 바닥방음 문의드립니다. 정중영 2003.12.01 7443
84 [re] 바닥방음 문의드립니다. 타프코트 2003.12.01 7391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56 257 258 259 260 261 262 263 264 265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