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57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조회 수 8624 댓글 0
지난 4월에 렉서스 표면보호 했었는데
얼마전 주차장에서 검은색 차가 범버를 긁고 갔더군요.
다행히 제 차의 칠은 안벗겨지고 상대방 차의 검은색 페인트가 묻어서
컴파운드로 문지르니까 거의 지워졌습니다.
문제는 컴파운드로 문지르다 보니 표면보호 코팅까지 벗겨져
무광택처럼 되버려서 빛에 비추어보면 얼룩처럼 보이네요.
별로 큰 부위가 아니라서 일반 코팅 왁스로 제가 직접할까 하다가
혹시 부분 AS 시공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부분 시공시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얼마전 주차장에서 검은색 차가 범버를 긁고 갔더군요.
다행히 제 차의 칠은 안벗겨지고 상대방 차의 검은색 페인트가 묻어서
컴파운드로 문지르니까 거의 지워졌습니다.
문제는 컴파운드로 문지르다 보니 표면보호 코팅까지 벗겨져
무광택처럼 되버려서 빛에 비추어보면 얼룩처럼 보이네요.
별로 큰 부위가 아니라서 일반 코팅 왁스로 제가 직접할까 하다가
혹시 부분 AS 시공이 가능한지 궁금해서 문의드립니다.
부분 시공시의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03 | 협력업체로 가입되었습니다. | GKMANIA | 2003.12.02 | 8425 |
| 102 | [re] 감사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3 | 7244 |
| 101 | 표면보호 문의.... | 이종규 | 2003.12.01 | 9023 |
| 100 | [re] 표면보호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7168 |
| 99 | 7월 1일 근무하남여? | 김태근 | 2003.12.01 | 8613 |
| 98 | [re]7월 1일 정상 근무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160 |
| 97 | 덴트 질문입니다~ | 윤상모 | 2003.12.01 | 7243 |
| 96 | [re] 덴트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6943 |
| 95 | 문의 드립니다.... | 이상훈 | 2003.12.01 | 6989 |
| 94 | [re] 렉스턴의 새 차 패키지 .. | 타프코트 | 2003.12.01 | 6925 |
| 93 | 표면상처 제거문의 | 최천길 | 2003.12.01 | 8672 |
| 92 | [re] 표면상처 제거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6930 |
| » |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 이종명 | 2003.12.01 | 8624 |
| 90 | [re]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6964 |
| 89 | [re] 감사합니다. 조만간 들르겠습니다. [냉무] | 이종명 | 2003.12.01 | 6706 |
| 88 |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 tiger | 2003.12.01 | 7645 |
| 87 | [re]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006 |
| 86 | [re] 차량 표면보호 문의 드립니다. | tiger | 2003.12.01 | 7283 |
| 85 | 바닥방음 문의드립니다. | 정중영 | 2003.12.01 | 7440 |
| 84 | [re] 바닥방음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38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