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29 00:53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조회 수 6017 댓글 0
월초에 구입한 세라토 신차입니다.
그런데 신차 표면보호와 기존차 표면보호의 시공가격이
같나요?
당연히 차이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그런데 신차 표면보호와 기존차 표면보호의 시공가격이
같나요?
당연히 차이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닌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63 | [re]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12.07 | 4564 |
| 1762 | 언더코팅 | 무크 | 2004.12.03 | 4485 |
| 1761 | [re] 언더코팅 | 타프코트 | 2004.12.03 | 5895 |
| 1760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92 |
| 1759 | [re]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타프코트 | 2004.12.01 | 4996 |
| » |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DDR | 2004.11.29 | 6017 |
| 1757 | [re]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095 |
| 1756 | 시공문의요 | 렉돌이 | 2004.11.28 | 3948 |
| 1755 | [re] 시공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219 |
| 1754 | 덴트문의 | 한성준 | 2004.11.28 | 5647 |
| 1753 | [re] 덴트문의 | 타프코트 | 2004.11.29 | 7926 |
| 1752 |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4 | 4156 |
| 1751 | [re]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5984 |
| 1750 |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5 | 5428 |
| 1749 | [re]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2787 |
| 1748 |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한승배 | 2004.11.24 | 6154 |
| 1747 | [re]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4 | 4949 |
| 1746 |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문창환 | 2004.11.24 | 4986 |
| 1745 | [re]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4.11.24 | 5534 |
| 1744 |
답변감사드리며 한가지더 질문드리겠습니다
|
가브리엘 | 2004.11.22 | 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