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25 10:31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조회 수 5432 댓글 0
방음방청 10년 시공이 상하체 모두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상체부가 23만원이며, 결국 저는 총 46만원을 주고 하는 상황인
데요... 조정이 되어야 하는것 아닌지요? 원래 별도 할 경우~~~
각각 23만원인지요?
제 생각으로는 상,하부 별도로 해도 총 금액은 방음방청 10년 보
증 시공과 같은 금액이 되어야 할 것 같은데요...
최종적으로 상하부 따로 시공해도, 결국 방음방청 10년 보증과
동일한 것으로 되는 건지요?
수고하셔요~
상체부가 23만원이며, 결국 저는 총 46만원을 주고 하는 상황인
데요... 조정이 되어야 하는것 아닌지요? 원래 별도 할 경우~~~
각각 23만원인지요?
제 생각으로는 상,하부 별도로 해도 총 금액은 방음방청 10년 보
증 시공과 같은 금액이 되어야 할 것 같은데요...
최종적으로 상하부 따로 시공해도, 결국 방음방청 10년 보증과
동일한 것으로 되는 건지요?
수고하셔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63 | [re]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12.07 | 4568 |
| 1762 | 언더코팅 | 무크 | 2004.12.03 | 4488 |
| 1761 | [re] 언더코팅 | 타프코트 | 2004.12.03 | 5897 |
| 1760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97 |
| 1759 | [re]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타프코트 | 2004.12.01 | 5000 |
| 1758 |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DDR | 2004.11.29 | 6020 |
| 1757 | [re]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099 |
| 1756 | 시공문의요 | 렉돌이 | 2004.11.28 | 3952 |
| 1755 | [re] 시공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222 |
| 1754 | 덴트문의 | 한성준 | 2004.11.28 | 5651 |
| 1753 | [re] 덴트문의 | 타프코트 | 2004.11.29 | 7930 |
| 1752 |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4 | 4157 |
| 1751 | [re]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5988 |
| » |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5 | 5432 |
| 1749 | [re]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2790 |
| 1748 |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한승배 | 2004.11.24 | 6157 |
| 1747 | [re]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4 | 4952 |
| 1746 |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문창환 | 2004.11.24 | 4990 |
| 1745 | [re]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4.11.24 | 5537 |
| 1744 |
답변감사드리며 한가지더 질문드리겠습니다
|
가브리엘 | 2004.11.22 | 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