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24 15:32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조회 수 6156 댓글 0
02년식 쏘렌토 입니다
하체 방음방청 하면 휠하우스 쪽두 포함인가요..?
그리고 언더코팅을 한번두 안했는데요..
언더코팅을 하고 방음방청을 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걍 방음방청만 해두 되나요..
차량 표면에 스크래치가 번잡합니다 ..
표면보호 30만논에 추가로 비용이 들어 가는지요,.?
하체 방음방청 하면 휠하우스 쪽두 포함인가요..?
그리고 언더코팅을 한번두 안했는데요..
언더코팅을 하고 방음방청을 하는게 좋은가요
아니면 걍 방음방청만 해두 되나요..
차량 표면에 스크래치가 번잡합니다 ..
표면보호 30만논에 추가로 비용이 들어 가는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63 | [re]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12.07 | 4567 |
| 1762 | 언더코팅 | 무크 | 2004.12.03 | 4487 |
| 1761 | [re] 언더코팅 | 타프코트 | 2004.12.03 | 5897 |
| 1760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96 |
| 1759 | [re]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타프코트 | 2004.12.01 | 4999 |
| 1758 |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DDR | 2004.11.29 | 6019 |
| 1757 | [re]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097 |
| 1756 | 시공문의요 | 렉돌이 | 2004.11.28 | 3950 |
| 1755 | [re] 시공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220 |
| 1754 | 덴트문의 | 한성준 | 2004.11.28 | 5649 |
| 1753 | [re] 덴트문의 | 타프코트 | 2004.11.29 | 7928 |
| 1752 |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4 | 4157 |
| 1751 | [re]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5986 |
| 1750 |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5 | 5430 |
| 1749 | [re]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2788 |
| » |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한승배 | 2004.11.24 | 6156 |
| 1747 | [re]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4 | 4950 |
| 1746 |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문창환 | 2004.11.24 | 4988 |
| 1745 | [re]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4.11.24 | 5535 |
| 1744 |
답변감사드리며 한가지더 질문드리겠습니다
|
가브리엘 | 2004.11.22 | 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