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24 10:46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조회 수 4989 댓글 0
안녕하세요...오랜만이네요...
일년전 12월 초쯤에 새차패키지를 한 산타페 검은색 오너 입니다....
시간 되었다고 문자메세지도 주시고~~ ^^
이번 일년을 맞이하야....AS 를 받으려 합니다....
새차패키지를 한 경우 AS견적금액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P.S : 아..윈도틴팅에 스크래치 나거나..한 경우에도 AS 가 가능한가요...
이번엔 덴트할 것도 생겼습니다...... ㅡ_ㅡ;;
일년전 12월 초쯤에 새차패키지를 한 산타페 검은색 오너 입니다....
시간 되었다고 문자메세지도 주시고~~ ^^
이번 일년을 맞이하야....AS 를 받으려 합니다....
새차패키지를 한 경우 AS견적금액을 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하세요~
P.S : 아..윈도틴팅에 스크래치 나거나..한 경우에도 AS 가 가능한가요...
이번엔 덴트할 것도 생겼습니다...... ㅡ_ㅡ;;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63 | [re] 몇가지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12.07 | 4567 |
| 1762 | 언더코팅 | 무크 | 2004.12.03 | 4487 |
| 1761 | [re] 언더코팅 | 타프코트 | 2004.12.03 | 5897 |
| 1760 |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문창환 | 2004.12.01 | 8197 |
| 1759 | [re] 새차패키지 AS 문의드립니다...(예약관련) | 타프코트 | 2004.12.01 | 5000 |
| 1758 |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DDR | 2004.11.29 | 6019 |
| 1757 | [re] 표면보호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098 |
| 1756 | 시공문의요 | 렉돌이 | 2004.11.28 | 3951 |
| 1755 | [re] 시공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9 | 5221 |
| 1754 | 덴트문의 | 한성준 | 2004.11.28 | 5651 |
| 1753 | [re] 덴트문의 | 타프코트 | 2004.11.29 | 7929 |
| 1752 |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4 | 4157 |
| 1751 | [re]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5987 |
| 1750 |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김성호 | 2004.11.25 | 5431 |
| 1749 | [re] [추가 문의] 방음 방청 추가 관련 | 타프코트 | 2004.11.25 | 2789 |
| 1748 |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한승배 | 2004.11.24 | 6156 |
| 1747 | [re] 하체방음방청 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24 | 4951 |
| » |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문창환 | 2004.11.24 | 4989 |
| 1745 | [re] 안녕하세요~일년전 새차패키지 주인공입니다...AS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4.11.24 | 5536 |
| 1744 |
답변감사드리며 한가지더 질문드리겠습니다
|
가브리엘 | 2004.11.22 | 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