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가 나오면 도색이 완전이 마르지않아 3개월후에 광택을 하라는
얘기를 들은적이 있는데 출고후 바로 시공을 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얘기를 들은적이 있는데 출고후 바로 시공을 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183 | [re] 안녕하세요. | 타프코트 | 2004.01.17 | 6862 |
| 1182 | 작업하려면 예약을 해야 하나요? | 신환 | 2004.01.16 | 5360 |
| 1181 | [re] 작업하려면 예약을 해야 하나요? | 타프코트 | 2004.01.16 | 6020 |
| » | 표면보호 질문 | ^.^ | 2004.01.13 | 6565 |
| 1179 | [re] 표면보호 질문 | 타프코트 | 2004.01.14 | 7888 |
| 1178 | 표면보호 a/s 질문입니다.. | 김국환 | 2004.01.12 | 6381 |
| 1177 | [re] 표면보호 a/s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4.01.12 | 8478 |
| 1176 | 오랜만이죠? | young | 2004.01.11 | 5326 |
| 1175 | [re] 오랜만이죠? | 타프코트 | 2004.01.12 | 5429 |
| 1174 | 하체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틴팅 관련 | SM5 | 2004.01.10 | 7660 |
| 1173 | [re] 하체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틴팅 관련 | 타프코트 | 2004.01.11 | 6090 |
| 1172 | 부분 방음 가능여부? | 코란도 | 2004.01.10 | 5670 |
| 1171 | [re] 부분 방음 가능여부? | 타프코트 | 2004.01.10 | 5449 |
| 1170 | 어제 틴팅했는데요... | 하태 | 2004.01.09 | 7421 |
| 1169 | [re] 어제 틴팅했는데요... | 타프코트 | 2004.01.09 | 5383 |
| 1168 | 틴팅 문의... | 박정재 | 2004.01.09 | 6212 |
| 1167 | [re] 틴팅 문의... | 타프코트 | 2004.01.09 | 6237 |
| 1166 | 테라칸 A/S 예약합니다... | 김영해 | 2004.01.07 | 5846 |
| 1165 | [re] 테라칸 A/S 예약합니다... | 타프코트 | 2004.01.07 | 5272 |
| 1164 | 벤츠 페인트칩 문의 | 다임러 | 2004.01.06 | 539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