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1.09 16:50

어제 틴팅했는데요...

조회 수 7421 댓글 0
안녕하세요~ 어제 까망 쏘렌토 틴팅한 하태명입니다...
(제차 사진이 시공사진란에 올라와있네요...감격..하하..)
일단 색 정말 맘에들구요....
시공도 맘에들어요~

그런데요... 시공후에 기존 제가 갖고있던 보증서에 도장 찍어주셨잖아요..
그 이외에 퀀텀 필름 자체의 보증서는 없나요?
루마나 3m의 경우는 따로 보증서를 주잖아요~
혹시나 제가 까먹고 안받아온것인가 해서요...

또한... 보증기간도 얼만큼인지 궁금합니다...

그러면 답변 부탁드릴께요...
수고하세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183 [re] 안녕하세요. 타프코트 2004.01.17 6862
1182 작업하려면 예약을 해야 하나요? 신환 2004.01.16 5359
1181 [re] 작업하려면 예약을 해야 하나요? 타프코트 2004.01.16 6020
1180 표면보호 질문 ^.^ 2004.01.13 6564
1179 [re] 표면보호 질문 타프코트 2004.01.14 7888
1178 표면보호 a/s 질문입니다.. 김국환 2004.01.12 6380
1177 [re] 표면보호 a/s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4.01.12 8477
1176 오랜만이죠? young 2004.01.11 5325
1175 [re] 오랜만이죠? 타프코트 2004.01.12 5428
1174 하체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틴팅 관련 SM5 2004.01.10 7659
1173 [re] 하체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틴팅 관련 타프코트 2004.01.11 6089
1172 부분 방음 가능여부? 코란도 2004.01.10 5669
1171 [re] 부분 방음 가능여부? 타프코트 2004.01.10 5449
» 어제 틴팅했는데요... 하태 2004.01.09 7421
1169 [re] 어제 틴팅했는데요... 타프코트 2004.01.09 5381
1168 틴팅 문의... 박정재 2004.01.09 6212
1167 [re] 틴팅 문의... 타프코트 2004.01.09 6237
1166 테라칸 A/S 예약합니다... 김영해 2004.01.07 5845
1165 [re] 테라칸 A/S 예약합니다... 타프코트 2004.01.07 5272
1164 벤츠 페인트칩 문의 다임러 2004.01.06 539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 211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