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6 13:27
카니발2 방음방청(하체)
조회 수 6075 댓글 0
안녕하세요
하체 방음방청을 할려고 하는데 이것을 하면 소음의 개선효과가
어느정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보증기간은 어느정도인지...
(*10년보증시공과는 가격차이가 있어 다른것 같은데...)
하체 방음방청을 할려고 하는데 이것을 하면 소음의 개선효과가
어느정도 되는건가요
그리고 보증기간은 어느정도인지...
(*10년보증시공과는 가격차이가 있어 다른것 같은데...)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43 | [re]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이호성 | 2003.12.17 | 3813 |
| 942 | [re]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7 | 3826 |
| 941 | 신차 패키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김태훈 | 2003.12.16 | 8414 |
| 940 | [re] 신차 패키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5402 |
| 939 | 새차구입으로... | 김경구 | 2003.12.16 | 6876 |
| 938 | [re] 새차구입으로... | 타프코트 | 2003.12.17 | 4263 |
| 937 | 하부방음방청관련..... | 김일남 | 2003.12.16 | 6411 |
| 936 | [re] 하부방음방청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5884 |
| 935 |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이충인 | 2003.12.16 | 9218 |
| 934 | [re]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타프코트 | 2003.12.17 | 6078 |
| 933 |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수 | 2003.12.16 | 6585 |
| 932 | [re]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187 |
| 931 | 공지> BEST 윈도틴팅 가격인상 | 타프코트 | 2003.12.16 | 6269 |
| 930 | 감사드립니다. | 황태선 | 2003.12.16 | 6189 |
| 929 | [re] 감사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037 |
| 928 | 방음방청후 1년... | 조용준 | 2003.12.16 | 5690 |
| 927 | [re] 방음방청후 1년... | 타프코트 | 2003.12.17 | 3165 |
| 926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김길재 | 2003.12.16 | 5155 |
| 925 | [re] 덴트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6714 |
| » | 카니발2 방음방청(하체) | 임윤제 | 2003.12.16 | 607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