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6 13:31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조회 수 9218 댓글 0
후방 범퍼가 구멍이 났구요...
주유구부터 테일램프까지 기스가 났어요..
그리구 테일램프가 안쪽으로 푹 들어갔구요
어케해야하져?
디놀사에서 고칠수 있는건가여?
주유구부터 테일램프까지 기스가 났어요..
그리구 테일램프가 안쪽으로 푹 들어갔구요
어케해야하져?
디놀사에서 고칠수 있는건가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43 | [re]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이호성 | 2003.12.17 | 3812 |
| 942 | [re]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7 | 3826 |
| 941 | 신차 패키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김태훈 | 2003.12.16 | 8413 |
| 940 | [re] 신차 패키지에 대해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5402 |
| 939 | 새차구입으로... | 김경구 | 2003.12.16 | 6876 |
| 938 | [re] 새차구입으로... | 타프코트 | 2003.12.17 | 4263 |
| 937 | 하부방음방청관련..... | 김일남 | 2003.12.16 | 6411 |
| 936 | [re] 하부방음방청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5884 |
| » |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이충인 | 2003.12.16 | 9218 |
| 934 | [re] 렉스턴 뺑소니 차량 복원...ㅜ.ㅜ | 타프코트 | 2003.12.17 | 6077 |
| 933 |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수 | 2003.12.16 | 6585 |
| 932 | [re]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187 |
| 931 | 공지> BEST 윈도틴팅 가격인상 | 타프코트 | 2003.12.16 | 6269 |
| 930 | 감사드립니다. | 황태선 | 2003.12.16 | 6189 |
| 929 | [re] 감사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3037 |
| 928 | 방음방청후 1년... | 조용준 | 2003.12.16 | 5690 |
| 927 | [re] 방음방청후 1년... | 타프코트 | 2003.12.17 | 3165 |
| 926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김길재 | 2003.12.16 | 5155 |
| 925 | [re] 덴트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6714 |
| 924 | 카니발2 방음방청(하체) | 임윤제 | 2003.12.16 | 607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