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5 16:41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조회 수 6116 댓글 0
차가 년식에 비해 엔진소음이 큰편입니다.
엔진방음을 한다면 어느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엔진방음은 어느부분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본닛만 하나요?? 아님, 좌우 휀다까지 하는건지?
어떤분들은 엔진룸 아래가 뚫려 있기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릴께요.
엔진방음을 한다면 어느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엔진방음은 어느부분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본닛만 하나요?? 아님, 좌우 휀다까지 하는건지?
어떤분들은 엔진룸 아래가 뚫려 있기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릴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763 | [re] 언더코팅과 표면보호에 대해 ? | 타프코트 | 2003.12.17 | 7874 |
| 762 | 덴트가격에 대해... | csy0519 | 2003.12.15 | 7601 |
| 761 | [re] 덴트가격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6179 |
| » |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 흑기사 | 2003.12.15 | 6116 |
| 759 | [re]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5204 |
| 758 |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 허준 | 2003.12.15 | 6218 |
| 757 | [re]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7863 |
| 756 | 문의 | 초보 | 2003.12.15 | 6676 |
| 755 | [r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387 |
| 754 | 한가지만더... | 엘크 | 2003.12.15 | 6370 |
| 753 | [re] 한가지만더... | 타프코트 | 2003.12.17 | 5105 |
| 752 | 가격문의 | 엘크 | 2003.12.15 | 6567 |
| 751 | [re] 가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771 |
| 750 | [re] 가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796 |
| 749 | annual/service 문의 | 이종규 | 2003.12.15 | 6418 |
| 748 | [re] annual/servic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215 |
| 747 | 언더코팅 질문이요? | 민 | 2003.12.15 | 5941 |
| 746 | [re] 언더코팅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17 | 6658 |
| 745 |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 jlee | 2003.12.15 | 7564 |
| 744 | [re]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 타프코트 | 2003.12.17 | 369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