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6116 댓글 0
차가 년식에 비해 엔진소음이 큰편입니다.
엔진방음을 한다면 어느정도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까요?
엔진방음은 어느부분을 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본닛만 하나요?? 아님, 좌우 휀다까지 하는건지?
어떤분들은 엔진룸 아래가 뚫려 있기 때문에 효과가 거의 없다고 하는데..
답변 부탁드릴께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763 [re] 언더코팅과 표면보호에 대해 ? 타프코트 2003.12.17 7874
762 덴트가격에 대해... csy0519 2003.12.15 7601
761 [re] 덴트가격에 대해... 타프코트 2003.12.17 6179
»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흑기사 2003.12.15 6116
759 [re]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타프코트 2003.12.17 5204
758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허준 2003.12.15 6218
757 [re]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타프코트 2003.12.17 7863
756 문의 초보 2003.12.15 6676
755 [re] 문의 타프코트 2003.12.17 7387
754 한가지만더... 엘크 2003.12.15 6370
753 [re] 한가지만더... 타프코트 2003.12.17 5105
752 가격문의 엘크 2003.12.15 6567
751 [re] 가격문의 타프코트 2003.12.17 6771
750 [re] 가격문의 타프코트 2003.12.17 7796
749 annual/service 문의 이종규 2003.12.15 6418
748 [re] annual/service 문의 타프코트 2003.12.17 7215
747 언더코팅 질문이요? 2003.12.15 5941
746 [re] 언더코팅 질문이요? 타프코트 2003.12.17 6658
745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jlee 2003.12.15 7564
744 [re]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타프코트 2003.12.17 3699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 231 232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