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5 16:18
썬팅에 대해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조회 수 6951 댓글 0
제가 썬팅을 했는데, 마음에 안들어서 바꿀려고 합니다.
1. 차가 뒤 유리에 열선 및 오디오 안테나가 있어 만약 띄어내는데 문제가 없는지..
2. 1piece로 틴팅을 하면 오래되면 벗겨지는 위험은 없는지.....
3. 그리고 작업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주세요.
1. 차가 뒤 유리에 열선 및 오디오 안테나가 있어 만약 띄어내는데 문제가 없는지..
2. 1piece로 틴팅을 하면 오래되면 벗겨지는 위험은 없는지.....
3. 그리고 작업이 얼마나 걸리는지 알려주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743 | 시공 문의 | 장군 | 2003.12.15 | 7100 |
| 742 | [re] 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895 |
| 741 | 엔터프라이즈..비용..? | 윤상근 | 2003.12.15 | 5842 |
| 740 | [re] 엔터프라이즈..비용..? | 타프코트 | 2003.12.17 | 6662 |
| 739 | 방음에 관한.... | 사효 | 2003.12.15 | 6685 |
| 738 | [re] 방음에 관한.... | 타프코트 | 2003.12.17 | 6295 |
| 737 | 표면보호시공후 세차에 관해서.. | 김주형 | 2003.12.15 | 6531 |
| 736 | [re] 표면보호시공후 세차에 관해서.. | 타프코트 | 2003.12.17 | 6607 |
| 735 | 가격문의 | 이승훈 | 2003.12.15 | 6144 |
| 734 | [re] 가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396 |
| 733 | 예약없이 아무때나 가도 되죠? | 이재면 | 2003.12.15 | 5540 |
| 732 | [re] 예약없이 아무때나 가도 되죠? | 타프코트 | 2003.12.17 | 8182 |
| 731 | 휀다교체후 부분코팅 | 이재면 | 2003.12.15 | 9454 |
| 730 | [re] 휀다교체후 부분코팅 | 타프코트 | 2003.12.17 | 6612 |
| 729 | is200 표면보호 실내방청문의 | 훈 | 2003.12.15 | 6726 |
| 728 | [re] is200 표면보호 실내방청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903 |
| 727 | [덴트문의] 스태프? 덴트문의합니다 | 이건우 | 2003.12.15 | 6213 |
| 726 | [re] [덴트문의] 스태프? 덴트문의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4989 |
| » | 썬팅에 대해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 정남영 | 2003.12.15 | 6951 |
| 724 | [re] 썬팅에 대해 물어 볼 것이 있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500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