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 부식 관련 TV자료를 봤습니다.
심각하더군요..
방청방음 10년보장을 하게 되면 차의 부식으로부터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나요?
또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
스크래치가 많이 생겼는데도 할수 있나요?
그리고 실내보호를 하면 효과가 있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심각하더군요..
방청방음 10년보장을 하게 되면 차의 부식으로부터
걱정할 필요가 없게 되나요?
또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
스크래치가 많이 생겼는데도 할수 있나요?
그리고 실내보호를 하면 효과가 있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63 | [re] 페인트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5 | 5148 |
| 662 | 재시공 문의. | 박호준 | 2003.12.11 | 6267 |
| 661 | [re] 재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5 | 7006 |
| 660 | 언더코팅,표면보호,방청,방음하고싶은데요... | 이충인 | 2003.12.11 | 6152 |
| 659 | [re] 언더코팅,표면보호,방청,방음하고싶은데요... | 타프코트 | 2003.12.15 | 6626 |
| 658 | 뉴코란도 뽑은지 8일됐습니다. | 최영수 | 2003.12.11 | 4903 |
| 657 | [re] 뉴코란도 뽑은지 8일됐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5 | 6313 |
| 656 | 언더코팅등 방청방음을 하고 운행은얼마나 지난후에? | 이희동 | 2003.12.11 | 7335 |
| 655 | 방청방음 스페셜이란? 그리고 예약은 며칠전에요? | 이희동 | 2003.12.11 | 6271 |
| 654 | [re] 방청방음 스페셜이란? 그리고 예약은 며칠전에요? | 타프코트 | 2003.12.15 | 7411 |
| 653 | [re] 언더코팅등 방청방음을 하고 운행은얼마나 지난후에? | 이희동 | 2003.12.15 | 6404 |
| 652 | [re] 언더코팅등 방청방음을 하고 운행은얼마나 지난후 | 타프코트 | 2003.12.15 | 7486 |
| 651 | [스웨덴 디놀]을 빙자한 유사업체에 주의하십시요. | 타프코트 | 2003.12.11 | 6862 |
| 650 | [문의]애뉴얼 서비스 문의합니다. | 최천길 | 2003.12.11 | 4833 |
| 649 | [re] [문의]애뉴얼 서비스 문의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15 | 7380 |
| 648 | [질문] 표면 스크래치에 대한 문의 | 안재형 | 2003.12.11 | 5834 |
| 647 | [re] [질문] 표면 스크래치에 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5 | 7336 |
| 646 | [re] [질문] 제 질문은 그 문제가 아니구요... | 안재형 | 2003.12.15 | 6341 |
| 645 | [re] [질문] 제 질문은 그 문제가 아니구요... | 타프코트 | 2003.12.15 | 6836 |
| » | 방청방음 | 김견모 | 2003.12.11 | 830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