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5 13:30
표면보호 시공후관리...
조회 수 7470 댓글 0
얼마전에 타프코트에서 표면보호 시공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세차시에 어떤 식으로 관리를 해야 좋은지 모르겠군요.
저는 현재 물세차-카샴푸...정도만 해주고 있습니다.
표면보호 코팅을 한 차량에 왁스 작업을 하는 것이 좋은가요?
필요하다면 어떤 왁스를 쓰는 것이 좋을까요?
그런데 세차시에 어떤 식으로 관리를 해야 좋은지 모르겠군요.
저는 현재 물세차-카샴푸...정도만 해주고 있습니다.
표면보호 코팅을 한 차량에 왁스 작업을 하는 것이 좋은가요?
필요하다면 어떤 왁스를 쓰는 것이 좋을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03 | [re] 예약을 하기전에... | 타프코트 | 2003.12.05 | 6395 |
| » | 표면보호 시공후관리... | ef | 2003.12.05 | 7470 |
| 301 | [re] 표면보호 시공후관리... | 타프코트 | 2003.12.05 | 6574 |
| 300 | 표면보호에 대한 질문!! | 이재범 | 2003.12.05 | 7062 |
| 299 | [re] 표면보호에 대한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5 | 6507 |
| 298 | [re] 표면보호에 대한 질문!! | 이재범 | 2003.12.06 | 5989 |
| 297 | [re] 표면보호에 대한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6 | 6361 |
| 296 | 예약과 시공가격 | 류수형 | 2003.12.05 | 6533 |
| 295 | [re] 예약과 시공가격 | 타프코트 | 2003.12.05 | 6502 |
| 294 | 표면 보호에 대해서... | 신승철 | 2003.12.04 | 7121 |
| 293 | [re] 표면 보호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5 | 6465 |
| 292 | 언더코팅과 방청방음 | 김진학 | 2003.12.04 | 6731 |
| 291 | [re] 언더코팅과 방청방음 | 타프코트 | 2003.12.05 | 6574 |
| 290 | 언드코팅과 세차.. | 류수형 | 2003.12.04 | 6763 |
| 289 | [re] 언드코팅과 세차.. | 타프코트 | 2003.12.05 | 6589 |
| 288 | [re] 표면보호 as 시공 | 타프코트 | 2003.12.05 | 6278 |
| 287 |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 최윤규 | 2003.12.04 | 6900 |
| 286 | [re] 윈도우틴팅 관련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8056 |
| 285 | 추석연휴 휴무일정 | shimjyy | 2003.12.04 | 7044 |
| 284 | [re] 추석연휴 휴무일정 | 타프코트 | 2003.12.05 | 619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