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전 에셈클럽회원인데요 전 시공할때 쿠폰만을 인쇄해갈려고
했는데 꼭 에셈클럽스티커를 꼭 붙여가야되나요..
전 차에다 스티커 붙이는거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요..
굳이 붙여야 된다면 에셈스티커를 가지고 갈수는 있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전 에셈클럽회원인데요 전 시공할때 쿠폰만을 인쇄해갈려고
했는데 꼭 에셈클럽스티커를 꼭 붙여가야되나요..
전 차에다 스티커 붙이는거 별루 좋아하지 않아서요..
굳이 붙여야 된다면 에셈스티커를 가지고 갈수는 있습니다...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질문입니다... | 유승국 | 2003.12.04 | 6829 |
| 282 | [re]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332 |
| 281 | [예약] 표면보호 A/S | 표세원 | 2003.12.04 | 6853 |
| 280 | [re] [예약] 표면보호 A/S | 타프코트 | 2003.12.05 | 6511 |
| 279 | 재시공해야 하나요? | 김낙연 | 2003.12.04 | 6837 |
| 278 | [re] 재시공해야 하나요? | 타프코트 | 2003.12.05 | 7169 |
| 277 |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허윤서 | 2003.12.04 | 7842 |
| 276 | [re] AS관련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940 |
| 275 | 뉴코란도 방음 문의 | 노종협 | 2003.12.04 | 7008 |
| 274 | [re] 뉴코란도 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7142 |
| 273 | 도메인 구입원합니다.. | 이재혁 | 2003.12.04 | 6944 |
| 272 | [re] 개인 메일을 드렸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938 |
| 271 | 테러~ | 박종우 | 2003.12.04 | 7062 |
| 270 | [re] 테러~ | 타프코트 | 2003.12.05 | 6445 |
| 269 | 세차도 해주시나요? | 임일섭 | 2003.12.04 | 6928 |
| 268 | [re] 세차도 해주시나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495 |
| 267 | 문의 드립니다..빠른답변 부탁.. | 이기찬 | 2003.12.04 | 6774 |
| 266 | [re] 문의 드립니다..빠른답변 부탁.. | 타프코트 | 2003.12.05 | 6420 |
| 265 | 예약 | eden | 2003.12.04 | 6968 |
| 264 | [re] 예약 | 타프코트 | 2003.12.05 | 698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