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전에 타던 자동치 두대를 하나는 새차패키지 했었구 하나는 윈도틴팅만 했었는데요 현제 윈도 틴팅 어떤회사 제품으로 시공해주시는건지 궁금합니다. 전 새차패키지때 했었던 존슨필름이 좋았었던것같아서요.
글구 예전 시공기록 있으면 시공할인되는지요? 예전 20%할인받았었던것같은데... 아직 시공기록 남아있는지도 확인부탁좀드릴께요. 도곡점에서 예전에 준 봉투 잃어버렸네요.
글구 예전 시공기록 있으면 시공할인되는지요? 예전 20%할인받았었던것같은데... 아직 시공기록 남아있는지도 확인부탁좀드릴께요. 도곡점에서 예전에 준 봉투 잃어버렸네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윈도틴팅 | 이승훈 | 2009.09.08 | 7954 |
| 3802 | [re] 윈도틴팅 | 타프코트 | 2009.09.08 | 4963 |
| 3801 |
토요일 AS방문건
|
이주운 | 2009.09.01 | 35 |
| 3800 |
[re] 토요일 AS방문건
|
타프코트 | 2009.09.01 | 38 |
| 3799 | 안녕하세요 | 강정일 | 2009.08.20 | 3643 |
| 3798 | [re] 안녕하세요 | 타프코트 | 2009.08.21 | 6135 |
| 3797 | 방음 | 한철민 | 2009.08.18 | 5045 |
| 3796 | [re] 방음 | 타프코트 | 2009.08.19 | 4554 |
| 3795 | PPF필름 문의 드립니다. | 최수용 | 2009.08.18 | 5918 |
| 3794 | [re] PPF필름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9.08.18 | 6077 |
| 3793 |
코팅관련 문의드립니다.
|
벼리아빠 | 2009.08.17 | 8 |
| 3792 | [re] 코팅관련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9.08.17 | 7565 |
| 3791 |
Annual service관련
|
황우찬 | 2009.08.14 | 3 |
| 3790 |
[re] Annual service관련
|
타프코트 | 2009.08.14 | 4 |
| 3789 | 방음방청작업B와 디니트롤 궁금점 | 로드맨 | 2009.08.07 | 6098 |
| 3788 | [re] 방음방청작업B와 디니트롤 궁금점 | 타프코트 | 2009.08.08 | 8266 |
| 3787 | 시공문의 | 김가민 | 2009.08.07 | 4049 |
| 3786 | [re] 시공문의 | 타프코트 | 2009.08.07 | 4912 |
| 3785 |
4일 작업한 모하비입니다.
|
신성욱 | 2009.08.06 | 7 |
| 3784 |
[re] 4일 작업한 모하비입니다.
|
타프코트 | 2009.08.06 | 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