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고많으십니다.7월 말일에 에셈을 출고받았습니다.지금 하체보호 및 방음
방첨을 위해 알아보고 있습니다.새차 패키지를 하고 싶은데요 문젠,
-썬팅을 비싸게 해서 뜯어내긴 아까운데요 윈도틴팅시 썬팅지를
꼭 제거해야 하나요
-불소도장이 옵션인데요 표면보호를 하면 불소도장이 깎여지지 않는지요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방첨을 위해 알아보고 있습니다.새차 패키지를 하고 싶은데요 문젠,
-썬팅을 비싸게 해서 뜯어내긴 아까운데요 윈도틴팅시 썬팅지를
꼭 제거해야 하나요
-불소도장이 옵션인데요 표면보호를 하면 불소도장이 깎여지지 않는지요
좋은 말씀 부탁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03 | [re] 한가지만 더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7013 |
| 202 | 죄송합니다. | 이병철 | 2003.12.04 | 7748 |
| 201 | [re] 죄송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7105 |
| 200 | 틴팅 A/S문의 | 프리 | 2003.12.04 | 8279 |
| 199 | [re] 틴팅 A/S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7426 |
| 198 | [re] 아래질문에 이어 재질문.. | 타프코트 | 2003.12.05 | 7298 |
| 197 | 투스카니(덴트 + 표면보호) | 강명승 | 2003.12.02 | 7887 |
| 196 | [re] 투스카니(덴트 +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3.12.04 | 7930 |
| 195 | sm520se 방음방청관련 질문 | sm520se | 2003.12.02 | 7957 |
| 194 | [re] sm520se 방음방청관련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4 | 7651 |
| 193 | 윈도 틴팅(뒷유리) A/S문의? | 오진영 | 2003.12.02 | 8041 |
| 192 | [re] 윈도 틴팅(뒷유리) A/S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941 |
| » | 문의드려요 | 에셈 | 2003.12.02 | 7195 |
| 190 | [re]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449 |
| 189 | [re] 예약입니다 | 에셈 | 2003.12.04 | 7488 |
| 188 | [re] 예약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967 |
| 187 | [re] 8시30분까지가겠습니다 | 에셈 | 2003.12.04 | 7929 |
| 186 | 표면보호전에... | 이진원 | 2003.12.02 | 8332 |
| 185 | [re] 표면보호전에... | 타프코트 | 2003.12.04 | 7974 |
| 184 |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 오상택 | 2003.12.02 | 719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