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11.17 23:21
본넷 덴트도 가능한가요?
조회 수 5872 댓글 0
엑스트렉인데요.
몇일전 사고로 본넷 제일 앞분이 5 Cm 정도 아래방향으로 찌그러졌는데...
이것도 덴트로 가능한지요?
비용은 얼마정도 인지?
칠이 벗겨지면 힘든가여?
몇일전 사고로 본넷 제일 앞분이 5 Cm 정도 아래방향으로 찌그러졌는데...
이것도 덴트로 가능한지요?
비용은 얼마정도 인지?
칠이 벗겨지면 힘든가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743 |
[re] 답변감사드리며 한가지더 질문드리겠습니다
|
타프코트 | 2004.11.23 | 3 |
| 1742 | 차이점.. | 김준기 | 2004.11.21 | 4467 |
| 1741 | [re] 차이점.. | 타프코트 | 2004.11.22 | 5031 |
| 1740 | 방음방청제 구입할수있나요?(diy용) | 가브리엘 | 2004.11.21 | 4426 |
| 1739 | [re] 방음방청제 구입할수있나요?(diy용) | 타프코트 | 2004.11.22 | 4971 |
| 1738 | 표면보호 시공의 시기에 관한 질문입니다. | 김덕희 | 2004.11.18 | 6412 |
| 1737 | [re] 표면보호 시공의 시기에 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4.11.18 | 4354 |
| » | 본넷 덴트도 가능한가요? | 임종현 | 2004.11.17 | 5872 |
| 1735 | [re] 본넷 덴트도 가능한가요? | 타프코트 | 2004.11.18 | 6538 |
| 1734 | 방음방청 문의.... | 김성일 | 2004.11.17 | 5714 |
| 1733 | [re]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4.11.18 | 4458 |
| 1732 | 표면보호하구 에이에스... | 이창민 | 2004.11.16 | 6167 |
| 1731 | [re] 표면보호하구 에이에스... | 타프코트 | 2004.11.17 | 5395 |
| 1730 | 코팅질문? | 이창민 | 2004.11.16 | 7757 |
| 1729 | [re] 코팅질문? | 타프코트 | 2004.11.17 | 4171 |
| 1728 | 뉴스포티지 방음방청 효과및 가격문의요?? | 김종욱 | 2004.11.15 | 5371 |
| 1727 | [re] 뉴스포티지 방음방청 효과및 가격문의요?? | 타프코트 | 2004.11.16 | 6400 |
| 1726 | 표면 시공 작업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냉무) | 호호 아줌마 | 2004.11.14 | 5972 |
| 1725 | [re] 표면 시공 작업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냉무) | 타프코트 | 2004.11.15 | 5149 |
| 1724 |
프로텍션 필름
|
스테른 | 2004.11.13 | 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