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5.10 12:11

[re] 문의 드립니다.

조회 수 6891 댓글 0
스크레치가 발생된 부분은 직경 5cm 정도 되거든요.
부풀어 오른 부분은 약 3~4군데 정도로 밥풀3개 정도 붙어 있는 크기죠.
복원 하는데 얼마정도의 금액이 드는지 알려주실수 있는지요.
가능하면 이번주 토요일에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문의하신 페인트위의 조류 배설물은 강산성이라서 표면 보호 코팅을 해도
>바로 제거하지 않고 방치해 두면 페인트를 계속 부식시킵니다.
>
>부풀어 오른 부분 및 스크레치 발생된 부분은 a/s로 80-90%정도 복원이 될 것입니다.
>
>감사합니다.
>
>
>독일 영국 이태리 오스트리아 등
>세계 최대 (57개국 3,000여점) 차량보호 전문점
>스웨덴 65년 전통브랜드 TUFF-KOTE DINOL
>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443 [re] 광택은가격이어떻게돼나여? 타프코트 2004.05.13 5678
1442 작년도 A/S 기간을 놓쳤는데, 지금 가능한가요? 김동한 2004.05.13 4511
1441 [re] 작년도 A/S 기간을 놓쳤는데, 지금 가능한가요? 타프코트 2004.05.13 6330
1440 추가질문인데여! 황준하 2004.05.13 8073
1439 [re] 추가질문인데여! 타프코트 2004.05.13 4886
1438 스펙트라윙 2003년1월식인데요~~ 흰둥이 2004.05.12 7051
1437 [re] 스펙트라윙 2003년1월식인데요~~ 타프코트 2004.05.12 5285
1436 a/s기간인데여!~ 황준하 2004.05.12 6185
1435 [re] a/s기간인데여!~ 타프코트 2004.05.12 5328
1434 상체방청문의와...다른거두문의 lucifeleal 2004.05.10 6591
1433 [re] 상체방청문의와...다른거두문의 타프코트 2004.05.11 5646
1432 문의 드립니다. 이종완 2004.05.09 5585
1431 [re]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5.10 5219
» [re] 문의 드립니다. 이종완 2004.05.10 6891
1429 [re] 문의 드립니다. 타프코트 2004.05.10 8252
1428 [re] 문의 드립니다. 이종완 2004.05.15 4117
1427 [re] 언더코팅과 방음방청문의 타프코트 2004.05.10 5865
1426 부작용 및 제 차에 대한 질문입니다. 조승예 2004.05.09 6504
1425 [re] 부작용 및 제 차에 대한 질문입니다. 타프코트 2004.05.10 5890
1424 AS 스테른 2004.05.07 6485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197 198 ... 266 Next ›
/ 266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