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오라 방진에 대해서 문의드림니다
제 쏘렌토(03년05월식)이 접지를 하고나니 운전석에 앉아 있을때 진동과
엔진 소음이 심해졌음니다
카클이나 서비스에 들어가봐도 정상이라고하고.....
너무 신경쓰이는데 귀사에서 하는 방음 방진으로 해결될까요
제 쏘렌토(03년05월식)이 접지를 하고나니 운전석에 앉아 있을때 진동과
엔진 소음이 심해졌음니다
카클이나 서비스에 들어가봐도 정상이라고하고.....
너무 신경쓰이는데 귀사에서 하는 방음 방진으로 해결될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323 | [re] 방청방음 서비스 | 타프코트 | 2004.03.18 | 5662 |
| » | 방진에 대해 | 안홍준 | 2004.03.16 | 5370 |
| 1321 | [re] 방진에 대해 | 타프코트 | 2004.03.16 | 4712 |
| 1320 | 카니발 썬루프문의 | 김상진 | 2004.03.16 | 6154 |
| 1319 | [re] 카니발 썬루프문의 | 타프코트 | 2004.03.16 | 6616 |
| 1318 | 천장 엠보싱작업? | 감자 | 2004.03.15 | 6121 |
| 1317 | [re] 천장 엠보싱작업? | 타프코트 | 2004.03.15 | 6127 |
| 1316 | 엔진룸방음 문의 입니다. | 방음 | 2004.03.15 | 5797 |
| 1315 | [re] 엔진룸방음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 2004.03.15 | 6180 |
| 1314 | AS | 스테른 | 2004.03.14 | 6321 |
| 1313 | [re] AS | 타프코트 | 2004.03.15 | 6702 |
| 1312 |
표면보호~
|
세차~ | 2004.03.14 | 2 |
| 1311 |
[re]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4.03.15 | 3 |
| 1310 | 다시좀 ^^ 메일 부탁드려요 | 양기성 | 2004.03.13 | 3790 |
| 1309 | [re] 다시좀 ^^ 메일 부탁드려요 | 타프코트 | 2004.03.15 | 2889 |
| 1308 | 안녕하세요... | 박병한 | 2004.03.12 | 5682 |
| 1307 | [re] 안녕하세요... | 타프코트 | 2004.03.13 | 7848 |
| 1306 | 레조 방음 방청, 표면 보호 시공 후기! | 김형민 | 2004.03.12 | 5916 |
| 1305 | [re] 레조 방음 방청, 표면 보호 시공 후기! | 타프코트 | 2004.03.12 | 4900 |
| 1304 | 패키지로 하면 어떤거하는건가여? | 양기성 | 2004.03.11 | 587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