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6 15:20
윈도우틴팅 시공 후 물방울 ..
조회 수 5969 댓글 0
안녕하세요.
지난주 목요일(10월 16일)에 윈도우 틴팅을 한 쏘렌토 주인입니다.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신대로 차콜?? 비반서 20% ...색상이 아주 이쁘더군요.
그런데 조수석 윈도우 및 다른쪽 윈도우에 물방울이 맺혀서 없어지지가 않네요.
시간이 지나서 없어지기에는 좀 흔적이 큽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다시 시공을 해야하나 ... 아니면 흔적을 없애 주실수 있는 것인지 ..
지난주 목요일(10월 16일)에 윈도우 틴팅을 한 쏘렌토 주인입니다.
사장님께서 추천을 해주신대로 차콜?? 비반서 20% ...색상이 아주 이쁘더군요.
그런데 조수석 윈도우 및 다른쪽 윈도우에 물방울이 맺혀서 없어지지가 않네요.
시간이 지나서 없어지기에는 좀 흔적이 큽니다.
이거 어떻게 해야하죠????
다시 시공을 해야하나 ... 아니면 흔적을 없애 주실수 있는 것인지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963 | [re] 문의좀드리겠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2911 |
| » | 윈도우틴팅 시공 후 물방울 .. | 윤영원 | 2003.12.16 | 5969 |
| 961 | [re] 윈도우틴팅 시공 후 물방울 .. | 타프코트 | 2003.12.17 | 8160 |
| 960 | [re] 윈도우틴팅 시공 후 물방울 .. | 윤영원 | 2003.12.17 | 4784 |
| 959 | 하체방음.청.코팅에 A/S문제건 | 정지한 | 2003.12.16 | 6382 |
| 958 | [re] 하체방음.청.코팅에 A/S문제건 | 타프코트 | 2003.12.17 | 3803 |
| 957 | 표면시공과 페인트칩 보호 | 백종길 | 2003.12.16 | 6546 |
| 956 | [re] 표면시공과 페인트칩 보호 | 타프코트 | 2003.12.17 | 8032 |
| 955 | 시공 문의 드립니다.. | 김민수 | 2003.12.16 | 7368 |
| 954 | [re] 시공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6476 |
| 953 | 하체방음방청에 관한... | 김진성 | 2003.12.16 | 6401 |
| 952 | [re] 하체방음방청에 관한... | 타프코트 | 2003.12.17 | 7033 |
| 951 | 하체방청방음관련. | 문광돈 | 2003.12.16 | 6540 |
| 950 | [re] 하체방청방음관련. | 타프코트 | 2003.12.17 | 8313 |
| 949 | 전면유리 틴팅 문의 드립니다. | 김정호 | 2003.12.16 | 5421 |
| 948 | [re] 전면유리 틴팅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7568 |
| 947 | 틴팅필름 | 이호성 | 2003.12.16 | 6028 |
| 946 | [re] 틴팅필름 | 타프코트 | 2003.12.17 | 7578 |
| 945 |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이호성 | 2003.12.16 | 7175 |
| 944 | [re] 쏘렌토 새차패키지 질문 | 타프코트 | 2003.12.17 | 388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