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5:10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조회 수 8311 댓글 0
>올해 3월초 방음방청과 표면보호를 받은 카니발2 진주색입니다..
>뜨거운 여름날 중장거리를 운행하다보니 벌레혹은 벌레의 배설물로 인한
>오물이 차에 붙어있어 세차를 하게되었는데..그 부분이
>약간 오렌지색비슷하게 변색되어 있는것 같았습니다.
>세재로는 없어지지않고 그런데..
>이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없는지 궁금합니다.
>
>원래 표면보호를 받고자 하는 목적이 이러한 것에서 보호받기위함이
>아닐까 하는데...어쨌든..
>지금은 눈에 잘 보이지 않는것이지만..
>나중에 큰게(?) 묻어서 곤란해지는것을 염려하여 문의드립니다.
>
>요약하자면...
>(1) 이 상황에서 개인이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으며..
>(2) 그냥 놔둬도 도장상에 문제가 있지는 않은지..(산 혹은 알칼리로 도장내부로 침투하는게 아닌지요...
>(3) 그런경우 추후 내년3월쯤에 애뉴얼서비스로 재코팅할때 그때 제거가 되는지..
>(4) 만약 빨리지워야 한다면.. 그 부분만 따로 코팅 혹은 얼룩제거가 가능한지..
>여부를 알고 싶습니다..
>
>그럼 답변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벌레 혹은 벌레의 배설물로 인한 변색은 버그리무버라는 것으로
닦아주면 쉽게 지워집니다.
개인이 할 수 있는 방법은 버그리무버를 구입해서 지울 수 있으며
애뉴얼서비스의 재코팅시에도 제거가 되지만
모든 오염 물질은 코팅을 했다 해도 바로 지우는 것이 좋습니다.
(* 저희 타프코트 디놀의 소비자용 코팅제로도 지우는 것이 가능합니다. )
방문하신다면 그 부분만 따로 코팅 혹은 얼룩제거가 가능합니다.
좋은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121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타프코트 | 2003.12.01 | 8540 |
| 120 | C220 CDI AV 4 Matic PPF 견적 1 | 수원 거북2 | 2014.05.24 | 8559 |
| 119 | 썬팅문의입니다 | 문현선 | 2008.11.25 | 8562 |
| 118 | 싼타페 cm 언더코팅 질문 드립니다.. | 박진협 | 2008.08.17 | 8568 |
| 117 | [re] 프로텍션필름 문의 | 타프코트 | 2007.01.05 | 8571 |
| 116 | [re] 차지붕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1 | 8576 |
| 115 | 문짝 부식방지 질문 1 | 정인철 | 2015.07.19 | 8577 |
| 114 | 크리스탈 쉴드 코팅 문의 | CurtPark | 2008.02.13 | 8582 |
| 113 | 윈도우 틴팅 문의 | 박철민 | 2006.12.26 | 8587 |
| 112 | 표면보호 시공 시간 | 김석봉 | 2003.12.01 | 8589 |
| 111 | 7월 1일 근무하남여? | 김태근 | 2003.12.01 | 8589 |
| 110 | [re] 시공일 및 소요시간 문의 | 타프코트 부산점 | 2006.09.18 | 8591 |
| 109 | [re] 보호필름 견적 | 타프코트 | 2007.12.21 | 8591 |
| 108 | 표면보호 부분 AS 문의 | 이종명 | 2003.12.01 | 8607 |
| 107 | [re] 외부코팅 A/S 시공 예약문의 합니다. | 타프코트 | 2006.04.26 | 8608 |
| 106 |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609 |
| 105 | [re] 덴트질문..그리고... | 타프코트 | 2003.12.17 | 8618 |
| 104 | 방청 시공 문의(2대) | 이승재 | 2010.09.14 | 8621 |
| 103 | [re] 표면보호 재시공 및 방음방청 일부 재시공 | 타프코트 | 2005.08.22 | 8629 |
| 102 | 표면상처 제거문의 | 최천길 | 2003.12.01 | 865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