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5 16:28
표면보호시공후 세차에 관해서..
조회 수 6494 댓글 0
안녕하세요.. 지난주 목요일에 쏘렝이 표면보호, 방음방청을 했습니다. 이제 3일이 지나서 세차를 할려고 하는데 카샴프로 닦아주고 물로 씻어주기만 하면되는건가요?? 그리고 타이어 휠도 표면보호 처리 해주신걸로 아는데 세차시 일반 휠 크리너로 닦아줘도 되나요??
세차후 따로 왁스작업은 안해도 되나요..?
처음으로 차를 가지게 되서 이것저것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세차방법 좀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또 방음방청시 시공된 부분도 좀 가르쳐 주세요.. 어느 부분들이 됐는지요..
세차후 따로 왁스작업은 안해도 되나요..?
처음으로 차를 가지게 되서 이것저것 신경이 많이 쓰이네요.. 세차방법 좀 자세히 가르쳐 주세요..
또 방음방청시 시공된 부분도 좀 가르쳐 주세요.. 어느 부분들이 됐는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141 |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 조인창 | 2005.12.07 | 6320 |
| 5140 |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입니다 | 수 | 2003.12.16 | 6566 |
| 5139 | 표면보호에 관한 문의 | 이상규 | 2003.12.05 | 6924 |
| » | 표면보호시공후 세차에 관해서.. | 김주형 | 2003.12.15 | 6494 |
| 5137 | 표면보호시공에 관하여 | 이창호 | 2006.10.28 | 6421 |
| 5136 | 표면보호및 썬팅 | 임미라 | 2004.10.20 | 6306 |
| 5135 | 표면보호문의/////// | 정의택 | 2003.12.16 | 6512 |
| 5134 | 표면보호문의 | 이재원 | 2003.12.09 | 6514 |
| 5133 | 표면보호문의 | 최규희 | 2003.12.16 | 6326 |
| 5132 | 표면보호를 하려는데 | 김민호 | 2003.12.09 | 6542 |
| 5131 | 표면보호를 하려고 하는데요. 더불어.. | 이희동 | 2003.12.09 | 6530 |
| 5130 | 표면보호는 언제하는게 좋은가요? | 이정희 | 2003.12.16 | 6143 |
| 5129 | 표면보호관련 문의 | 한경민 | 2006.12.28 | 6693 |
| 5128 |
표면보호~
|
세차~ | 2004.03.14 | 2 |
| 5127 |
표면보호~
|
박광신 | 2004.07.06 | 1 |
| 5126 |
표면보호AS문의
1 |
정은선 | 2016.08.24 | 6 |
| 5125 |
표면보호AS문의
1 |
정은선 | 2016.09.06 | 4 |
| 5124 | 표면보호.............. | 허철웅 | 2003.12.16 | 6488 |
| 5123 | 표면보호... | 허윤서 | 2003.12.05 | 7170 |
| 5122 | 표면보호(광택,코팅) as | 유상진 | 2006.10.18 | 6354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