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2.06 14:36
표면보호 시공후의 왁스 사용 문의
조회 수 6577 댓글 0
언녕하세요
표면보호 시공한 고객입니다.
세차는 대부분 손세차를 하는데 손세차하시는 분이
왜 왁스를 바르지 않냐고 묻기에
코팅을 해서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니까
그 손세차 하시는 분이 코팅을 한 차량도 왁스를 한번 발라주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왁스를 바르면 안되나요?
만약 일반 왁스말고 가격이 비싸더라도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좋은 왁스 좀 추천 해주십시오
요즘 잔기스가 많이 생겨서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표면보호 시공한 고객입니다.
세차는 대부분 손세차를 하는데 손세차하시는 분이
왜 왁스를 바르지 않냐고 묻기에
코팅을 해서 사용하면 안된다고 하니까
그 손세차 하시는 분이 코팅을 한 차량도 왁스를 한번 발라주면
더 좋다고 하더라구요
왁스를 바르면 안되나요?
만약 일반 왁스말고 가격이 비싸더라도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좋은 왁스 좀 추천 해주십시오
요즘 잔기스가 많이 생겨서요. 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121 | 표면보호 후.. | 조연훈 | 2004.10.13 | 6535 |
| 5120 | 표면보호 후 ~~~ | 빅짱 | 2004.05.14 | 6533 |
| 5119 |
표면보호 코팅문의
3 |
강문기 | 2015.02.12 | 13 |
| 5118 | 표면보호 질문입니다 | 수니 | 2004.02.27 | 6267 |
| 5117 | 표면보호 질문입니다 | 우정훈 | 2011.10.11 | 6205 |
| 5116 | 표면보호 질문드립니다. | 찐 | 2004.05.06 | 6511 |
| 5115 | 표면보호 질문 | ^.^ | 2004.01.13 | 6528 |
| 5114 | 표면보호 재시공에 관해서...... | 김영해 | 2003.12.05 | 7032 |
| 5113 | 표면보호 재시공 및 방음방청 일부 재시공 | 윤성보 | 2005.08.21 | 6902 |
| 5112 |
표면보호 재시공
|
이창호 | 2010.09.29 | 3 |
| 5111 |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한봉기 | 2003.12.05 | 7180 |
| 5110 |
표면보호 웨렌티 서비스
1 |
강공 | 2016.12.05 | 83 |
| 5109 | 표면보호 예약은 얼마 전에 해야 하나요 ? | 김인성 | 2004.08.04 | 6298 |
| 5108 | 표면보호 예약 문의드립니다. | 홍석민 | 2003.12.11 | 7059 |
| 5107 |
표면보호 애뉴얼 서비스 받으려면
1 |
이병일 | 2020.02.22 | 4 |
| » | 표면보호 시공후의 왁스 사용 문의 | 장주영 | 2005.12.06 | 6577 |
| 5105 | 표면보호 시공후관리... | ef | 2003.12.05 | 7442 |
| 5104 |
표면보호 시공후.....
|
우명진 | 2008.01.03 | 4 |
| 5103 | 표면보호 시공후 | 정인철 | 2004.04.13 | 6594 |
| 5102 | 표면보호 시공의 시기에 관한 질문입니다. | 김덕희 | 2004.11.18 | 638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