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4:51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조회 수 8444 댓글 0
>저는 투스카니 gts 슈퍼형 검정색을 몰고 있습니다.
>이틀 전쯤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다가 뒤에있는 철제 사다리를 보지 못하고
>부딪히는 바람에 뒤 범퍼가 눌린 자욱이 나버렸습니다. 대각선으로....
>범퍼는 철제가 아니라 복원은 어렵다고 하는데 사실인가요?
>도색은 범퍼상단 모서리부분이 좀 뭉게진 정도이구 범퍼 표면에 2줄로
>눌린 흔적이 남았습니다. 덴트가 가능한지요? 아님 범퍼를 갈아야 하는지?
>덴트가 가능하다면 기간과 비용은 얼마나 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범퍼가 철제가 아니라서 덴트 처리로는 복원이 어려운것이 사실이므로
범퍼교체나 판금,도색을 하셔야 할 것이므로,
정비센타나 서비스 센타로 문의하셔야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타프코트..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1 |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타프코트 | 2003.12.01 | 8308 |
| 80 | [re]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8379 |
| 79 |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타프코트 | 2003.12.01 | 7379 |
| 78 |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43 |
| 77 | [re] NK 회원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55 |
| 76 | [re] 차지붕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1 | 8575 |
| 75 |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610 |
| 74 |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01 | 8663 |
| 73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타프코트 | 2003.12.01 | 7619 |
| 72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뉴본매니아 | 2003.12.01 | 7846 |
| 71 | [re] 혹시.. | 타프코트 | 2003.12.01 | 8832 |
| 70 |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065 |
| 69 | [re] 방음 방청제 | 타프코트 | 2003.12.01 | 7731 |
| 68 | [re] 가능한가여?? | 타프코트 | 2003.12.01 | 8004 |
| 67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77 |
| 66 | [re] 96년식 캐러반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607 |
| 65 | [re] 2년된 무쏘 표면보호 .. | 타프코트 | 2003.12.01 | 8443 |
| 64 | [re] 제품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531 |
| 63 | [re] 쏘렌토 방음방청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806 |
| 62 | [re] [덴트 문의]범퍼 손상 | 김소진 | 2003.12.01 | 8112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