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5.14 10:34
표면보호 후 ~~~
조회 수 6527 댓글 0
안녕하세요
얼마전 표면보호를 한 흰색 쏘렌토 리미티드 빅짱(클럽쏘렌토) 이라고 합니다.
표면보호 작업 후 본넷을 유심히 살펴보니깐 잔기스 가 아직까지 남아 있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표면보호를 하게 되면 잔기스 등은 없어지는게 정상 아닌지요 ?
얼마전 표면보호를 한 흰색 쏘렌토 리미티드 빅짱(클럽쏘렌토) 이라고 합니다.
표면보호 작업 후 본넷을 유심히 살펴보니깐 잔기스 가 아직까지 남아 있는것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표면보호를 하게 되면 잔기스 등은 없어지는게 정상 아닌지요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5121 | [re] 방음방청과 윈도우틴팅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521 |
| 5120 | [re] 뉴코란도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8783 |
| 5119 | [re] 작년 가을에 방음방청 작업했는데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835 |
| 5118 | [re] 앞유리 틴팅에 대해,,(부산투카) | 타프코트 | 2003.12.04 | 8258 |
| 5117 | [re]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4 | 7872 |
| 5116 | [re] 문의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450 |
| 5115 | [re] [질문]표면보호 시공에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572 |
| 5114 | [re] [질문]--표면보호에 관해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181 |
| 5113 | [re] 방음 방청 문의 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876 |
| 5112 | [re] 표면보호전에... | 타프코트 | 2003.12.04 | 7926 |
| 5111 | [re] 문의드려요 | 타프코트 | 2003.12.04 | 7398 |
| 5110 | [re] 윈도 틴팅(뒷유리) A/S문의? | 타프코트 | 2003.12.04 | 7907 |
| 5109 | [re] sm520se 방음방청관련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4 | 7615 |
| 5108 | [re] 투스카니(덴트 + 표면보호) | 타프코트 | 2003.12.04 | 7888 |
| 5107 | [re] 예약입니다 | 에셈 | 2003.12.04 | 7443 |
| 5106 | [re] 예약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4 | 7920 |
| 5105 | [re] 8시30분까지가겠습니다 | 에셈 | 2003.12.04 | 7874 |
| 5104 | 틴팅 A/S문의 | 프리 | 2003.12.04 | 8235 |
| 5103 | 죄송합니다. | 이병철 | 2003.12.04 | 7697 |
| 5102 | SM5 LE 8월 27일 출고예정..새차 관리를 위해... | 김정훈 | 2003.12.04 | 871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