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2 12:07
질문이 또 있어여 ^^
조회 수 8156 댓글 0
안녕하세여..
요 밑에 밑에 글 올린 사람입니다.
먼저 답변해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제가 부산에 살고 있어 그러는데 회사가 부산에도 있나여?
아는 광택집도 없고 또 이곳이 맘에 들어 이곳을 찾아가보고 싶은데...(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서여 ^^.... )
글구 컴파운딩 작업이라는 게 광택 코팅작업인가여???
차에 대해 아는 게 없네요..
가서 꼭 제차의 상태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ㅡㅡ;;;
요 밑에 밑에 글 올린 사람입니다.
먼저 답변해주신 내용은 잘 보았습니다.
제가 부산에 살고 있어 그러는데 회사가 부산에도 있나여?
아는 광택집도 없고 또 이곳이 맘에 들어 이곳을 찾아가보고 싶은데...(믿고 맡길 수 있을 것 같아서여 ^^.... )
글구 컴파운딩 작업이라는 게 광택 코팅작업인가여???
차에 대해 아는 게 없네요..
가서 꼭 제차의 상태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ㅡㅡ;;;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21 | [re] 표면보호 문의여 | 타프코트 | 2004.02.20 | 8164 |
| 220 | [re] 클릭 방음방청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166 |
| 219 | 덴트 문의 드립니다. | 부산넘 | 2009.11.01 | 8167 |
| 218 | [re] 워런티 문의 _ 썬팅 | 타프코트 | 2010.01.18 | 8167 |
| 217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8.02.28 | 8170 |
| 216 | [re] 하나 더 있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173 |
| 215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176 |
| 214 | ppf 문의 드립니다. 1 | 쏭 | 2014.05.18 | 8186 |
| 213 | [re] 뉴이엡소나타 엘피지 방음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17 | 8190 |
| 212 | [re] 디니트롤 5000 문의 | 타프코트 | 2007.07.28 | 8191 |
| 211 | 방청방음하체 시공관련 문의 ... | 주성호 | 2006.11.22 | 8193 |
| 210 | 견적 문의 드립니다. | 거북소년 | 2009.05.26 | 8199 |
| 209 | 8월 15일도 시공 가능한가요? | 김낙연 | 2003.12.02 | 8201 |
| 208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01 |
| 207 | [re] 덴트 시공을 부탁,,, | 타프코트 | 2007.03.28 | 8202 |
| 206 | [re] 언제방문하는게 좋을까요 | 타프코트 | 2006.02.13 | 8203 |
| 205 | [re] a/s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9.09 | 8206 |
| 204 | [re] 엔진룸 방음 | 타프코트 | 2004.10.09 | 8207 |
| 203 | 견적문의좀 할까해서요? | 라춘기 | 2006.02.10 | 8208 |
| 202 | 하체 방음과 표면 | eden | 2003.12.04 | 8229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