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10 11:05
[re] 어떤 시공을 해야할지 몰라서요
조회 수 1747 댓글 0
안녕하세요?
엔진소음을 줄인다는것은 간단한 문제일 수 없고 자동차 메이커에서도
비용과 차체구조 등 매우 어려운 부분입니다.
mercedes-benz 나 bmw 등의 차량은 엔진소음을 줄이기 위해 2중 격벽으로
설계를 하지만 비용면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타프코트 디놀의 방음만을 위한 시공으로는 방음상하체와 엔진룸 방음이 있고
엔진룸 방음은 독일 표준 공업 규격의 디니트롤 10,0mm 방음패드를 사용하며
엔진룸 방음은 저속주행시의 소음보다는 rpm 2000 이상의 고속 주행소음을 줄일 수 있는 품목입니다.
감사합니다.
전세계57개국 3000여점 NO.1
SWEDEN 55년 전통브랜드
타프코트 디놀
엔진소음을 줄인다는것은 간단한 문제일 수 없고 자동차 메이커에서도
비용과 차체구조 등 매우 어려운 부분입니다.
mercedes-benz 나 bmw 등의 차량은 엔진소음을 줄이기 위해 2중 격벽으로
설계를 하지만 비용면이나 기술적인 측면에서 매우 힘들 수 있습니다.
타프코트 디놀의 방음만을 위한 시공으로는 방음상하체와 엔진룸 방음이 있고
엔진룸 방음은 독일 표준 공업 규격의 디니트롤 10,0mm 방음패드를 사용하며
엔진룸 방음은 저속주행시의 소음보다는 rpm 2000 이상의 고속 주행소음을 줄일 수 있는 품목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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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WEDEN 55년 전통브랜드
타프코트 디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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