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12.15 10:23
[re] 방음방청문의..
조회 수 1564 댓글 0
안녕하세요?
타프코트를 찾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자동차 소음은 차량의 부품이 약 2만여가지로 구성되어
출고후부터 용접부위 등 부식이 진행되고
도로 및 기타 여러 환경적 요인에 의해 5년이상 경과된 차량의
시공후의 소음감소를 수치로 나타내기는 어려운 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엔진룸 + 방음방청하체 + 앞휀다 를 할 경우
신차 기준으로는 약 6-8 dB(데시벨)정도의 소음감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타프코트에서는 시공효과가 크지 않고 메이커의 a/s문제가 될 수 있는
엔진격벽은 시공치 않고 있습니다.
세부시공 목록의 '방음' 의 시공부위는
도어, 앞뒤휀더, 휠하우스, 하체를 시공하게 됩니다.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계 최대 57개국 3,000여점의 차량보호 전문점
65년 전통 독일 TUFF-KOTE DINOL
타프코트를 찾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자동차 소음은 차량의 부품이 약 2만여가지로 구성되어
출고후부터 용접부위 등 부식이 진행되고
도로 및 기타 여러 환경적 요인에 의해 5년이상 경과된 차량의
시공후의 소음감소를 수치로 나타내기는 어려운 점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엔진룸 + 방음방청하체 + 앞휀다 를 할 경우
신차 기준으로는 약 6-8 dB(데시벨)정도의 소음감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타프코트에서는 시공효과가 크지 않고 메이커의 a/s문제가 될 수 있는
엔진격벽은 시공치 않고 있습니다.
세부시공 목록의 '방음' 의 시공부위는
도어, 앞뒤휀더, 휠하우스, 하체를 시공하게 됩니다.
방문하시면 좀 더 자세한 설명을 들으실 수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계 최대 57개국 3,000여점의 차량보호 전문점
65년 전통 독일 TUFF-KOTE DIN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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