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잘 몰라서 질문을 몇가지 드리려고 합니다.
방음,방청하고 언더코팅하고 차이가 뭐죠.
그리고 전 언더코팅을(쏘렌토) 하려고 하는데 가격은 얼마정도 인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제가 잘 몰라서 질문을 몇가지 드리려고 합니다.
방음,방청하고 언더코팅하고 차이가 뭐죠.
그리고 전 언더코팅을(쏘렌토) 하려고 하는데 가격은 얼마정도 인지....
답변좀 부탁드립니다.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563 | 엔터프라이즈..비용..? | 윤상근 | 2003.12.15 | 5840 |
| 4562 | [re] 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893 |
| 4561 | 시공 문의 | 장군 | 2003.12.15 | 7099 |
| 4560 | [re]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 타프코트 | 2003.12.17 | 3701 |
| 4559 | 아래 휀더 작업 문의한 것 중에요.. | jlee | 2003.12.15 | 7567 |
| 4558 | [re] 언더코팅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17 | 6660 |
| 4557 | 언더코팅 질문이요? | 민 | 2003.12.15 | 5943 |
| 4556 | [re] annual/servic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217 |
| 4555 | annual/service 문의 | 이종규 | 2003.12.15 | 6420 |
| 4554 | [re] 가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801 |
| 4553 | [re] 가격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6772 |
| 4552 | 가격문의 | 엘크 | 2003.12.15 | 6570 |
| 4551 | [re] 한가지만더... | 타프코트 | 2003.12.17 | 5109 |
| 4550 | 한가지만더... | 엘크 | 2003.12.15 | 6373 |
| 4549 | [r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7389 |
| » | 문의 | 초보 | 2003.12.15 | 6679 |
| 4547 | [re]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17 | 7865 |
| 4546 | 안녕하세요 오늘 언더코팅했던 흑진주 쏘렌토 주인입니다. | 허준 | 2003.12.15 | 6221 |
| 4545 | [re]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 타프코트 | 2003.12.17 | 5205 |
| 4544 | 옵티마 엔진방음 문의 | 흑기사 | 2003.12.15 | 611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