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1 13:38
NK 회원입니다...
조회 수 10126 댓글 0
다름이 아니오라...
코란도를 타는데여...
당사의 표면보호작업을 받고싶은데...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여...
아직도 NK의 표면보호 가격과 같은지여?
그리고 사진을 보니 전부다 외제차네여...
코란도는 한대두 없구여....여기서 표면보호하신 회원님들도 꽤 되는걸루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알고싶습니다...^^
코란도를 타는데여...
당사의 표면보호작업을 받고싶은데...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하네여...
아직도 NK의 표면보호 가격과 같은지여?
그리고 사진을 보니 전부다 외제차네여...
코란도는 한대두 없구여....여기서 표면보호하신 회원님들도 꽤 되는걸루 알고 있는데...
아무튼 알고싶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NK 회원입니다... | NK | 2003.12.01 | 10126 |
| 62 | [re] NK 회원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88 |
| 61 | 차지붕 야구공으로 .. 덴트문의 | 정하엽 | 2003.12.01 | 8558 |
| 60 | [re] 차지붕 덴트 | 타프코트 | 2003.12.01 | 8612 |
| 59 | 내일 현충일 영업 하시나요? | 이종명 | 2003.12.01 | 8146 |
| 58 | [re] 6월6일 정상 영업합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637 |
| 57 |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 김영해 | 2003.12.01 | 7911 |
| 56 | [re] 재시공한 썬팅에 대해............ | 타프코트 | 2003.12.01 | 8691 |
| 55 | 혹시.. | 뉴본매니아 | 2003.12.01 | 10889 |
| 54 | [re] 혹시.. | 타프코트 | 2003.12.01 | 8867 |
| 53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뉴본매니아 | 2003.12.01 | 7886 |
| 52 | [re] 스파이더스파이크.. | 타프코트 | 2003.12.01 | 7650 |
| 51 |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 이상훈 | 2003.12.01 | 7948 |
| 50 | [re] 덴트처리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8089 |
| 49 | 방음 방청제 | 이광호 | 2003.12.01 | 8098 |
| 48 | [re] 방음 방청제 | 타프코트 | 2003.12.01 | 7757 |
| 47 | sm5방음방청문의 | 짱 | 2003.12.01 | 8301 |
| 46 | [re] sm5방음방청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8889 |
| 45 | 새차패키지문의.... | 권혁수 | 2003.12.01 | 8200 |
| 44 | [re] 하나 더 있어요 | 권혁수 | 2003.12.01 | 7820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