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1.21 18:23
[방문기] 오늘 낮에 싼타 방음방청을 맡기고..
조회 수 8920 댓글 0
Q&A 게시판을 사용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것 같아
사용자들에게 참고가 될만한 방문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오늘 오후에 타프코트 디놀 도곡점(서울본점이라고 해야하나..-.-;)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전 전화로 시공 가능 시간을 물어봤고 상담 여직원께서 친절히 응해주셨습니다.
방문하니 정말 정말 인상 좋게 생기신 남자 직원분이(아마도 이분이 그 유명한 설대리님이 아닐까 싶은데..제가 성함도 못 여쭤봤네요..-.-;죄송합니다.)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이때부터는 뭐 꺼리낄게 없었습니다.
앉아서 회원정보를 쓰고 제 예약사항(방음방청하체)을 확인하시고 차량보관증을 내어 주셨습니다. 현금가와 카드가는 동일하니 참고하시구요.
제가 내일 출장이 있어 차를 좀 맡아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승낙하시더군요. 오늘 저녁때 차량을 찾아갈수도 있지만 시공후 완전히 말리기도 전에 무리하지 않을려구요.(차를 사랑합시다..^^;)
회사 점심시간까지 시간이 남아 작업사항을 얼마간 확인할 수도 있었지만, 그냥 믿고 사무실을 나왔습니다. 12시 30분쯤 맡겼는데 2-3시면 끝난다고 하더군요(방음방청 하체의 경우).
오늘 일찍 퇴근해서 시간 나면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구경삼아...^^;
글구 사장님 제 차 관리 잘해주실거죠? 주인없다구 구박 마세요.ㅋㅋㅋ
p.s. 시공 끝난후에 방문하여 카메라 촬영을 약속받았습니다.
촬영후 싼타페 동호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셔서 참고하세요.^^;
사용자들에게 참고가 될만한 방문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오늘 오후에 타프코트 디놀 도곡점(서울본점이라고 해야하나..-.-;)을
방문하였습니다. 방문전 전화로 시공 가능 시간을 물어봤고 상담 여직원께서 친절히 응해주셨습니다.
방문하니 정말 정말 인상 좋게 생기신 남자 직원분이(아마도 이분이 그 유명한 설대리님이 아닐까 싶은데..제가 성함도 못 여쭤봤네요..-.-;죄송합니다.) 반갑게 맞아주셨습니다. 이때부터는 뭐 꺼리낄게 없었습니다.
앉아서 회원정보를 쓰고 제 예약사항(방음방청하체)을 확인하시고 차량보관증을 내어 주셨습니다. 현금가와 카드가는 동일하니 참고하시구요.
제가 내일 출장이 있어 차를 좀 맡아달라고 부탁드렸는데, 흔쾌히 승낙하시더군요. 오늘 저녁때 차량을 찾아갈수도 있지만 시공후 완전히 말리기도 전에 무리하지 않을려구요.(차를 사랑합시다..^^;)
회사 점심시간까지 시간이 남아 작업사항을 얼마간 확인할 수도 있었지만, 그냥 믿고 사무실을 나왔습니다. 12시 30분쯤 맡겼는데 2-3시면 끝난다고 하더군요(방음방청 하체의 경우).
오늘 일찍 퇴근해서 시간 나면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구경삼아...^^;
글구 사장님 제 차 관리 잘해주실거죠? 주인없다구 구박 마세요.ㅋㅋㅋ
p.s. 시공 끝난후에 방문하여 카메라 촬영을 약속받았습니다.
촬영후 싼타페 동호회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하셔서 참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4 | 포르쉐 전체 PPF 작업후 만족!! | 탤 | 2013.03.05 | 7585 |
| 63 | 타프코트디놀 ppf 자랑 | 호돌이 | 2013.02.19 | 7671 |
| 62 | 어제 PPF스페셜 시공받은 BMW오너 입니다~ | 김남정 | 2010.11.19 | 10187 |
| 61 | 사장님 감사합니다. | 이 윤 | 2010.11.01 | 7878 |
| 60 | 디니트롤956 사용해보니 | 오영환 | 2010.06.18 | 9157 |
| 59 | 시공후 감사드리며. | 이병일 | 2010.03.06 | 8648 |
| 58 | sm7 3.5 디니트롤 956sd ,5000 , 프로텍션(스탠다드)후기 | 황선병 | 2009.02.02 | 10300 |
| 57 | good~~~~ | 카이런~~ | 2008.09.03 | 9123 |
| 56 | PPF 전체 시공후기 만족도 굿^^ | 모하비 | 2008.07.30 | 11896 |
| 55 | 모하비 956SD시공후기 | 전호봉 | 2008.04.16 | 10376 |
| 54 | 아래 체어맨 시공하신분게.. | 강철 | 2007.12.04 | 9841 |
| 53 | ^^ 생각의 끝은 역시.... | 황성욱 | 2007.05.10 | 9885 |
| 52 | 처음받아본 10년보증 감동입니다. | 왕태균 | 2007.01.19 | 11019 |
| 51 | 감사인사...방음방청 하고 중고차 새차 만들기 대작전 | BMW | 2006.10.16 | 11254 |
| 50 | 체어맨의 변신에 감사드리며.. | 체어맨(ch.kim) | 2006.02.21 | 10634 |
| 49 | 인사가 늦었습니다.. | DUKE | 2006.02.14 | 8064 |
| 48 | 3240m3 입니다, | tunerjoo | 2006.02.05 | 8278 |
| 47 | A/S 감사합니다. | 왕태균 | 2006.01.20 | 8334 |
| 46 | 어느덧 3년차 AS 기간이... | 이석동 | 2005.12.07 | 10049 |
| 45 | 시공 후 감사의 글 | 박경곤 | 2005.11.08 | 736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