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틴팅 후기
방음방청 A/S 시공을 받으러 갔다가 틴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것도 영업사원에게 특별히 부탁을 해서 좋은 걸로 해 달라고 해서 시공한 것이지만 정말 타프코트와는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에어컨을 켜고 달리다가 잠깐 주차를 했다가 다시 탔는데
그 시원함이 아직도 남아 있을 때 정말 잘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뿐만 아니라 뒤에서 오는 차량의 불빛이 눈 부셔서 밤에 운전하는 것이
많이 부담스러웠었는데 이제는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서 에어컨을 세게 틀지 않더라도
시원하게 다닐 수 있으니 좋더군요.
아무튼 강추(^^)입니다.
절대 후회하진 않을 겁니다.
방음방청 A/S 시공을 받으러 갔다가 틴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것도 영업사원에게 특별히 부탁을 해서 좋은 걸로 해 달라고 해서 시공한 것이지만 정말 타프코트와는 차이가 많이 나더군요.
에어컨을 켜고 달리다가 잠깐 주차를 했다가 다시 탔는데
그 시원함이 아직도 남아 있을 때 정말 잘 했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뿐만 아니라 뒤에서 오는 차량의 불빛이 눈 부셔서 밤에 운전하는 것이
많이 부담스러웠었는데 이제는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열차단 효과가 뛰어나서 에어컨을 세게 틀지 않더라도
시원하게 다닐 수 있으니 좋더군요.
아무튼 강추(^^)입니다.
절대 후회하진 않을 겁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4 | 포르쉐 전체 PPF 작업후 만족!! | 탤 | 2013.03.05 | 7585 |
| 63 | 타프코트디놀 ppf 자랑 | 호돌이 | 2013.02.19 | 7671 |
| 62 | 어제 PPF스페셜 시공받은 BMW오너 입니다~ | 김남정 | 2010.11.19 | 10187 |
| 61 | 사장님 감사합니다. | 이 윤 | 2010.11.01 | 7878 |
| 60 | 디니트롤956 사용해보니 | 오영환 | 2010.06.18 | 9157 |
| 59 | 시공후 감사드리며. | 이병일 | 2010.03.06 | 8648 |
| 58 | sm7 3.5 디니트롤 956sd ,5000 , 프로텍션(스탠다드)후기 | 황선병 | 2009.02.02 | 10300 |
| 57 | good~~~~ | 카이런~~ | 2008.09.03 | 9123 |
| 56 | PPF 전체 시공후기 만족도 굿^^ | 모하비 | 2008.07.30 | 11896 |
| 55 | 모하비 956SD시공후기 | 전호봉 | 2008.04.16 | 10376 |
| 54 | 아래 체어맨 시공하신분게.. | 강철 | 2007.12.04 | 9841 |
| 53 | ^^ 생각의 끝은 역시.... | 황성욱 | 2007.05.10 | 9885 |
| 52 | 처음받아본 10년보증 감동입니다. | 왕태균 | 2007.01.19 | 11019 |
| 51 | 감사인사...방음방청 하고 중고차 새차 만들기 대작전 | BMW | 2006.10.16 | 11254 |
| 50 | 체어맨의 변신에 감사드리며.. | 체어맨(ch.kim) | 2006.02.21 | 10634 |
| 49 | 인사가 늦었습니다.. | DUKE | 2006.02.14 | 8064 |
| 48 | 3240m3 입니다, | tunerjoo | 2006.02.05 | 8278 |
| 47 | A/S 감사합니다. | 왕태균 | 2006.01.20 | 8334 |
| 46 | 어느덧 3년차 AS 기간이... | 이석동 | 2005.12.07 | 10049 |
| 45 | 시공 후 감사의 글 | 박경곤 | 2005.11.08 | 736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