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1.13 13:44

카니발2 윈도우 틴팅

조회 수 7070 댓글 0
어제 윈도우틴팅을 하고 왔습니다.
영업사원이 5%짜리 틴팅을 하는바람에
이틀정도 야간에 거의 눈감고 운전했었죠....

예전에 코란도 탈때 방음/방청/표면보호/윈도우틴팅을 이곳에서 했었는데
아주 만족했었거든요

그래서 어김없이 비오는(제가 터프에 가는날은 항상 비가오더군요)토요일
터프코트에 방문했죠....

사장님이 저를 기억해주시더군요....(직장까지...기분좋았습니다)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그냥 사장님이 권해주시는걸로 결정하고...
4시간 가까이 기다렸습니다.

결과는 역시 만족스럽습니다.
필름의 퀄리티도 만족이지만 시공상태또한 만족이구요...
시공하시는분들이 행여 차바닥에 뭐 묻을까봐 신문지깔고...혹은
맨발로 작업하시는 모습을 보고 다시한번 감동했습니다...

그리 진한 걸로 하진 않았음에도 야간운전신 눈부심을 확실하게 잡아주더군요
코란도 이후....다시한번 신기해 하면 돌아왔습니다...

사장님 감사드리구요...
늦기전에 스페셜 방음 꼭 하고싶은데...
출고후 늦어도 언제까지 해야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
?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4 포르쉐 전체 PPF 작업후 만족!! 2013.03.05 7585
63 타프코트디놀 ppf 자랑 호돌이 2013.02.19 7671
62 어제 PPF스페셜 시공받은 BMW오너 입니다~ 김남정 2010.11.19 10187
61 사장님 감사합니다. 이 윤 2010.11.01 7878
60 디니트롤956 사용해보니 오영환 2010.06.18 9157
59 시공후 감사드리며. 이병일 2010.03.06 8648
58 sm7 3.5 디니트롤 956sd ,5000 , 프로텍션(스탠다드)후기 황선병 2009.02.02 10300
57 good~~~~ 카이런~~ 2008.09.03 9123
56 PPF 전체 시공후기 만족도 굿^^ 모하비 2008.07.30 11896
55 모하비 956SD시공후기 전호봉 2008.04.16 10376
54 아래 체어맨 시공하신분게.. 강철 2007.12.04 9841
53 ^^ 생각의 끝은 역시.... 황성욱 2007.05.10 9885
52 처음받아본 10년보증 감동입니다. 왕태균 2007.01.19 11019
51 감사인사...방음방청 하고 중고차 새차 만들기 대작전 BMW 2006.10.16 11254
50 체어맨의 변신에 감사드리며.. 체어맨(ch.kim) 2006.02.21 10634
49 인사가 늦었습니다.. DUKE 2006.02.14 8064
48 3240m3 입니다, tunerjoo 2006.02.05 8278
47 A/S 감사합니다. 왕태균 2006.01.20 8334
46 어느덧 3년차 AS 기간이... 이석동 2005.12.07 10049
45 시공 후 감사의 글 박경곤 2005.11.08 7363
목록
Board Pagination ‹ Prev 1 ...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Next ›
/ 23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박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