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1.13 13:40
김낙연님 혹 그 선생님 아니세요
조회 수 6477 댓글 0
8월15일이면 저, 혹시 맞나요.선생님...
저도 그날 방음방청한 에셈5 오너에요. ^**^
맞다면 정말 반갑습니다.가끔 선생님이 생각나던데..ㅎㅎㅎ
하여간 저도 방음방청한거 만족합니다.
반가운 마음에 글 올렸구요 좋은 일 많이 있으시고 최고의 아방이만드세요.
저도 그날 방음방청한 에셈5 오너에요. ^**^
맞다면 정말 반갑습니다.가끔 선생님이 생각나던데..ㅎㅎㅎ
하여간 저도 방음방청한거 만족합니다.
반가운 마음에 글 올렸구요 좋은 일 많이 있으시고 최고의 아방이만드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64 | 포르쉐 전체 PPF 작업후 만족!! | 탤 | 2013.03.05 | 7585 |
| 63 | 타프코트디놀 ppf 자랑 | 호돌이 | 2013.02.19 | 7671 |
| 62 | 어제 PPF스페셜 시공받은 BMW오너 입니다~ | 김남정 | 2010.11.19 | 10187 |
| 61 | 사장님 감사합니다. | 이 윤 | 2010.11.01 | 7878 |
| 60 | 디니트롤956 사용해보니 | 오영환 | 2010.06.18 | 9157 |
| 59 | 시공후 감사드리며. | 이병일 | 2010.03.06 | 8648 |
| 58 | sm7 3.5 디니트롤 956sd ,5000 , 프로텍션(스탠다드)후기 | 황선병 | 2009.02.02 | 10300 |
| 57 | good~~~~ | 카이런~~ | 2008.09.03 | 9123 |
| 56 | PPF 전체 시공후기 만족도 굿^^ | 모하비 | 2008.07.30 | 11896 |
| 55 | 모하비 956SD시공후기 | 전호봉 | 2008.04.16 | 10376 |
| 54 | 아래 체어맨 시공하신분게.. | 강철 | 2007.12.04 | 9841 |
| 53 | ^^ 생각의 끝은 역시.... | 황성욱 | 2007.05.10 | 9885 |
| 52 | 처음받아본 10년보증 감동입니다. | 왕태균 | 2007.01.19 | 11019 |
| 51 | 감사인사...방음방청 하고 중고차 새차 만들기 대작전 | BMW | 2006.10.16 | 11254 |
| 50 | 체어맨의 변신에 감사드리며.. | 체어맨(ch.kim) | 2006.02.21 | 10634 |
| 49 | 인사가 늦었습니다.. | DUKE | 2006.02.14 | 8064 |
| 48 | 3240m3 입니다, | tunerjoo | 2006.02.05 | 8278 |
| 47 | A/S 감사합니다. | 왕태균 | 2006.01.20 | 8334 |
| 46 | 어느덧 3년차 AS 기간이... | 이석동 | 2005.12.07 | 10049 |
| 45 | 시공 후 감사의 글 | 박경곤 | 2005.11.08 | 7363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