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쏘렝이에 원인모를 상처가 본넷에 났습니다
조수석쪽 와셔부분인데,,, 상처크기는 그리 크지 않으나,,
볼때마다 속상하고 열받아서,,, 문의드립니다
상처크기는 엄지손가락 손톱정도,,
옛날 할머니께서 모기에 물리면 엄지손가락에 침을 바르시고
물린자리에 십자모량으로 꾸~~ 욱 눌려주죠!! 고런 모양입니다,, (상처는 일자임)
작업소요시간과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바로 작업 가능한지요??)
조수석쪽 와셔부분인데,,, 상처크기는 그리 크지 않으나,,
볼때마다 속상하고 열받아서,,, 문의드립니다
상처크기는 엄지손가락 손톱정도,,
옛날 할머니께서 모기에 물리면 엄지손가락에 침을 바르시고
물린자리에 십자모량으로 꾸~~ 욱 눌려주죠!! 고런 모양입니다,, (상처는 일자임)
작업소요시간과 견적을 알고싶습니다, (바로 작업 가능한지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83 | 구입문의 | 김준호 | 2003.12.01 | 7403 |
| 82 | [re] 구입문의 | 타프코트 | 2003.12.01 | 7029 |
| 81 | 표면보호 시공 시간 | 김석봉 | 2003.12.01 | 8599 |
| 80 | [re] 표면보호 시공 시간 | 타프코트 | 2003.12.01 | 7118 |
| 79 | [re] 표면코팅에 관한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7432 |
| 78 |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이상준 | 2003.12.01 | 8134 |
| 77 | [re] 덴트에 관해 궁금한점 몇가지... | 타프코트 | 2003.12.01 | 8139 |
| 76 | 방음 스페샬 질문이요.. | 양두헌 | 2003.12.01 | 7794 |
| 75 | [re] 방음 스페샬 질문이요.. | 타프코트 | 2003.12.01 | 8321 |
| 74 | 물어볼께요! | jhon | 2003.12.01 | 7890 |
| 73 | [re] 물어볼께요! | 타프코트 | 2003.12.01 | 7164 |
| 72 |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이기철 | 2003.12.01 | 8774 |
| 71 | [re] 도장면 벌레등의 오물로 변색.. | 타프코트 | 2003.12.01 | 8320 |
| 70 | 윈도틴팅 질문^^ | 권종표 | 2003.12.01 | 8309 |
| 69 | [re] 윈도틴팅 질문^^ | 타프코트 | 2003.12.01 | 8397 |
| 68 |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문재용 | 2003.12.01 | 9522 |
| 67 | [re] diy용 코팅제 때문에요... | 타프코트 | 2003.12.01 | 7393 |
| 66 | 질문이 더 있습니다. | 김준호 | 2003.12.01 | 8424 |
| 65 | [re] 질문이 더 있습니다. | 타프코트 | 2003.12.01 | 7565 |
| 64 | 질문인데요 | 김준호 | 2003.12.01 | 8261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