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05.12 02:36
a/s기간인데여!~
조회 수 6189 댓글 0
표면보호하구 방청방음 했었는데,,, a/s기간엔 각자 얼마씩추가함돼나여?
표면보호는10년보증으로 알구있는데여!~
차는 라세티거든여?
표면보호는10년보증으로 알구있는데여!~
차는 라세티거든여?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3883 | [re] A/S 에 관해서.. | 타프코트 | 2004.05.07 | 7071 |
| 3882 | A/S 에 관해서.. | 김견모 | 2004.05.07 | 6350 |
| 3881 | [re] AS | 타프코트 | 2004.05.07 | 5474 |
| 3880 | AS | 스테른 | 2004.05.07 | 6488 |
| 3879 | [re] 부작용 및 제 차에 대한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5894 |
| 3878 | 부작용 및 제 차에 대한 질문입니다. | 조승예 | 2004.05.09 | 6507 |
| 3877 | [re] 언더코팅과 방음방청문의 | 타프코트 | 2004.05.10 | 5868 |
| 3876 | [re] 문의 드립니다. | 이종완 | 2004.05.15 | 4120 |
| 3875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8257 |
| 3874 | [re] 문의 드립니다. | 이종완 | 2004.05.10 | 6895 |
| 3873 | [re] 문의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4.05.10 | 5223 |
| 3872 | 문의 드립니다. | 이종완 | 2004.05.09 | 5588 |
| 3871 | [re] 상체방청문의와...다른거두문의 | 타프코트 | 2004.05.11 | 5649 |
| 3870 | 상체방청문의와...다른거두문의 | lucifeleal | 2004.05.10 | 6593 |
| 3869 | [re] a/s기간인데여!~ | 타프코트 | 2004.05.12 | 5331 |
| » | a/s기간인데여!~ | 황준하 | 2004.05.12 | 6189 |
| 3867 | [re] 스펙트라윙 2003년1월식인데요~~ | 타프코트 | 2004.05.12 | 5288 |
| 3866 | 스펙트라윙 2003년1월식인데요~~ | 흰둥이 | 2004.05.12 | 7054 |
| 3865 | [re] 추가질문인데여! | 타프코트 | 2004.05.13 | 4890 |
| 3864 | 추가질문인데여! | 황준하 | 2004.05.13 | 8077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