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9 16:10
[re] 답변 고맙습니다,
조회 수 6812 댓글 0
설 끝나고 날좀 풀리면 전화드리고 찾아뵙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녹이 진행 된다고 방치해 두면 더 심하게 부식되어 하체가 뚫릴 수 있고
>그런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하체 부식의 계속된 진행을 막기 위해서는
>1. 우선 약품으로 녹제거를 해야하며 ( 비용 6만원 추가 )
>2. 방청처리(녹방지)를 하체의 프레임 안과 밖 하부를 시공한 후
>3. 타프코트 디놀社의 SEALANT 밀봉 처리를 하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
>
>
>
>전세계57개국 3000여점 NO.1
>스웨덴 55년 전통브랜드
>타프코트 디놀
>
>안녕하세요?
>
>녹이 진행 된다고 방치해 두면 더 심하게 부식되어 하체가 뚫릴 수 있고
>그런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
>하체 부식의 계속된 진행을 막기 위해서는
>1. 우선 약품으로 녹제거를 해야하며 ( 비용 6만원 추가 )
>2. 방청처리(녹방지)를 하체의 프레임 안과 밖 하부를 시공한 후
>3. 타프코트 디놀社의 SEALANT 밀봉 처리를 하면 됩니다.
>
>감사합니다.
>
>
>
>
>전세계57개국 3000여점 NO.1
>스웨덴 55년 전통브랜드
>타프코트 디놀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 | [re] 답변 고맙습니다, | 유상운 | 2003.12.09 | 6812 |
| 482 | 문의 | 이현성 | 2003.12.08 | 5971 |
| 481 | [r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7718 |
| 480 |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이기철 | 2003.12.08 | 5758 |
| 479 | [re]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5912 |
| 478 | 방음방청에 대해서.., | 윤현철 | 2003.12.08 | 5548 |
| 477 | [re] 방음방청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6408 |
| 476 | 표면코팅문의 | 권오철 | 2003.12.08 | 6673 |
| 475 | [re] 표면코팅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6275 |
| 474 |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류수형 | 2003.12.08 | 6710 |
| 473 | [re]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타프코트 | 2003.12.09 | 6863 |
| 472 |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박영석 | 2003.12.05 | 6037 |
| 471 | [re]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331 |
| 470 | 표면보호 A/S | 김국환 | 2003.12.05 | 7004 |
| 469 | [re] 표면보호 A/S | 타프코트 | 2003.12.05 | 7270 |
| 468 |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이학진 | 2003.12.05 | 6940 |
| 467 | [re]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120 |
| 466 |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한봉기 | 2003.12.05 | 7210 |
| 465 | [re]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278 |
| 464 | 견적 문의요.. | 이현 | 2003.12.05 | 613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