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서핑하다 보니까 메르세데스 M클래스가 운전석 조수석 빼고 진한 검은색으로 썬팅이 되어 있던데 상당히 멋있던데.공장에서 나올 때 부터그렇게 되어서 나오는 건가요..예를 들면 렉스턴 최상위급 모델처럼요...싼타페에 그렇게 하고 싶은데요..비용이 얼마예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83 | [re] 답변 고맙습니다, | 유상운 | 2003.12.09 | 6811 |
| » | 문의 | 이현성 | 2003.12.08 | 5971 |
| 481 | [r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7718 |
| 480 |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이기철 | 2003.12.08 | 5758 |
| 479 | [re]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5912 |
| 478 | 방음방청에 대해서.., | 윤현철 | 2003.12.08 | 5548 |
| 477 | [re] 방음방청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6408 |
| 476 | 표면코팅문의 | 권오철 | 2003.12.08 | 6672 |
| 475 | [re] 표면코팅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6275 |
| 474 |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류수형 | 2003.12.08 | 6709 |
| 473 | [re]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타프코트 | 2003.12.09 | 6863 |
| 472 |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박영석 | 2003.12.05 | 6037 |
| 471 | [re]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331 |
| 470 | 표면보호 A/S | 김국환 | 2003.12.05 | 7004 |
| 469 | [re] 표면보호 A/S | 타프코트 | 2003.12.05 | 7270 |
| 468 |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이학진 | 2003.12.05 | 6940 |
| 467 | [re]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120 |
| 466 |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한봉기 | 2003.12.05 | 7210 |
| 465 | [re]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278 |
| 464 | 견적 문의요.. | 이현 | 2003.12.05 | 613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