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2.05 16:26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조회 수 6038 댓글 0
시공가격표에 보면 실내보호와 실내보호+크리닝 이 따로 존재하고 가격차이도 꽤 나는데요. 그러면 그냥 실내보호만 할 경우는 크리닝 과정 없이 그냥 코팅 같은 것만 한다는 뜻인가요? 3년된 XG에 가죽시트와 실내에 때가 많아서 크리닝을 목적으로 서비스를 받았으면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483 | [re] 답변 고맙습니다, | 유상운 | 2003.12.09 | 6812 |
| 482 | 문의 | 이현성 | 2003.12.08 | 5971 |
| 481 | [re]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7718 |
| 480 |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이기철 | 2003.12.08 | 5759 |
| 479 | [re] 방음방청/표면보호 A/S 기간과 가격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5914 |
| 478 | 방음방청에 대해서.., | 윤현철 | 2003.12.08 | 5549 |
| 477 | [re] 방음방청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9 | 6409 |
| 476 | 표면코팅문의 | 권오철 | 2003.12.08 | 6673 |
| 475 | [re] 표면코팅문의 | 타프코트 | 2003.12.09 | 6276 |
| 474 |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류수형 | 2003.12.08 | 6710 |
| 473 | [re] 언더코팅과 하부 방음방청의 차이. | 타프코트 | 2003.12.09 | 6865 |
| » |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박영석 | 2003.12.05 | 6038 |
| 471 | [re] 실내보호 질문입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333 |
| 470 | 표면보호 A/S | 김국환 | 2003.12.05 | 7006 |
| 469 | [re] 표면보호 A/S | 타프코트 | 2003.12.05 | 7270 |
| 468 |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이학진 | 2003.12.05 | 6941 |
| 467 | [re] 표면코팅의 시기에 대한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121 |
| 466 |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한봉기 | 2003.12.05 | 7211 |
| 465 | [re] 표면보호 재 시공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280 |
| 464 | 견적 문의요.. | 이현 | 2003.12.05 | 6135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