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2일 방청한 쏘렌톱니다.
차는 잘 굴러가고요. 문작에서 방청제는 안 흐르는것 같던데요. 어제 세차했는데 흔적을 못 봤거든요.
근데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그때주신 거요. 약품이요. 7040이요. 이거 하드왁스라고 써 있는데 세차하고 써도 되는 건가요. 전 이거 크림같은건지 알았는데 완전히 물같이 묽더군요.....
집에 썩히기 아까워서요. 사용법을 좀 가르쳐 주심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차는 잘 굴러가고요. 문작에서 방청제는 안 흐르는것 같던데요. 어제 세차했는데 흔적을 못 봤거든요.
근데 궁금한것이 있어서요.
그때주신 거요. 약품이요. 7040이요. 이거 하드왁스라고 써 있는데 세차하고 써도 되는 건가요. 전 이거 크림같은건지 알았는데 완전히 물같이 묽더군요.....
집에 썩히기 아까워서요. 사용법을 좀 가르쳐 주심합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 243 | [re] 질문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750 |
| 242 | 밋션 소음에 대해서 | 옵티마 | 2003.12.04 | 7381 |
| 241 | [re] 밋션 소음에 대해서 | 타프코트 | 2003.12.05 | 6676 |
| » | 안녕하세요 | 유연탁 | 2003.12.04 | 6729 |
| 239 | [re] 안녕하세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747 |
| 238 | 썬팅 세가지 종류의 차이점은여? | 에쎔 | 2003.12.04 | 6913 |
| 237 | [re] 썬팅 세가지 종류의 차이점은여? | 타프코트 | 2003.12.05 | 7382 |
| 236 | 카케어 제품..판매하나요? | 에쎔 | 2003.12.04 | 7148 |
| 235 | [re] 카케어 제품..판매하나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934 |
| 234 | 몇일전에 예약을해야지요.. | 유승국 | 2003.12.04 | 6810 |
| 233 | [re] 몇일전에 예약을해야지요.. | 타프코트 | 2003.12.05 | 6757 |
| 232 | 질문 드립니다. | 한재골 | 2003.12.04 | 7057 |
| 231 | [re] 질문 드립니다. | 타프코트 | 2003.12.05 | 6763 |
| 230 | 아...다덜 잘 지내시죠? | 랜디 | 2003.12.04 | 7102 |
| 229 | [re] 아...다덜 잘 지내시죠? | 타프코트 | 2003.12.05 | 6819 |
| 228 | Annual /Service 예약문의 | 김상진 | 2003.12.04 | 7954 |
| 227 | [re] Annual /Service 예약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977 |
| 226 | 애뉴얼써비스 문의 | 정종선 | 2003.12.04 | 6780 |
| 225 | [re] 애뉴얼써비스 문의 | 타프코트 | 2003.12.05 | 6948 |
| 224 | 선루프문의드립니다 | 정준규 | 2003.12.04 | 6966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